프로농구 현대모비스, 뒤늦은 19일 홈 개막전…티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가 오는 19일 오후 2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과 2022~2023시즌 홈 개막전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울산에서 열린 전국체육대회 및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일정으로 인해 홈 개막전이 다른 팀들보다 늦어졌다.
티켓 예매 오픈은 피버스레트로멤버십 등급에 따라 경기 4~6일 전 오후 2시에 선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 예매는 경기 3일 전 오후 2시에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KBL 통합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전국체전 일정으로 홈 개막전 늦어져
[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가 오는 19일 오후 2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과 2022~2023시즌 홈 개막전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울산에서 열린 전국체육대회 및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일정으로 인해 홈 개막전이 다른 팀들보다 늦어졌다. 유일하게 홈 경기를 치르지 못했다.
티켓 예매 오픈은 피버스레트로멤버십 등급에 따라 경기 4~6일 전 오후 2시에 선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 예매는 경기 3일 전 오후 2시에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KBL 통합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가능하다.
19~20일 2연전에는 건전한 관람문화 형성 및 여가 생활을 위해 울산 지역 초중고 학생들에게 2층 사이드석(세이브존 포함), 3층 전체 구역에 한해 무료 입장을 실시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도 2연전에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11~12월 홈 경기 방문시 2층 사이드석(세이브존), 3층 전체 구역을 50% 할인 제공하기로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gl7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