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환 “결혼하고 ♥배윤정 생일 결혼기념일 이벤트한 적 없어” (우리들의 차차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경환이 아내 배윤정을 위한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월 7일 방송된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서 서경환 배윤정 부부는 3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았다.
서경환은 운영하는 축구교실에서 "어제 결혼기념일 이벤트 하셨냐"는 질문을 받자 "어제 밥 먹고 꽃 주고"라고 답했다.
이어 서경환은 "결혼하고 와이프 생일이나 결혼기념일을 이벤트나 좋은 선물로 챙겨준 적이 없다. 와이프를 한 번 불러서 이벤트를 해주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경환이 아내 배윤정을 위한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월 7일 방송된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서 서경환 배윤정 부부는 3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았다.
서경환은 운영하는 축구교실에서 “어제 결혼기념일 이벤트 하셨냐”는 질문을 받자 “어제 밥 먹고 꽃 주고”라고 답했다. 평소 이벤트는 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서경환은 “평소에 잘 안 한다”며 “와이프가 춤 연습하러 오고 있다. 그럼 뭐라도 소소하게 이벤트 할 게 있을까요?”라고 조언을 구했다.
이어 서경환은 “결혼하고 와이프 생일이나 결혼기념일을 이벤트나 좋은 선물로 챙겨준 적이 없다. 와이프를 한 번 불러서 이벤트를 해주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뒤이어 서경환은 축구장에 축구공으로 하트를 그리고 아내 배윤정이 도착하자 꽃을 선물한 뒤 직접 적은 사랑의 편지를 읽었다. 서경환의 편지가 감동을 안기다가 너무 길어지자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고, 날까지 어두워진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안현모는 “사랑하는 만큼 편지를 쓴 것 같다”고 말했고, 신동엽은 “행운의 편지보다 더 무섭다”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tvN ‘우리들의 차차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왕따 당한 후 자퇴, 임신 시킨 10살 연상 남친은 “지워라” 폭언(고딩엄빠)
- 술파티 김새론vs추모 출국 박은빈, 극과극 아역★ [스타와치]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이하늘, 던밀스 아내 폭로 반박 “거짓말 적당히 해라” 네티즌 고소까지[종합]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강제 폭로로 유산…“남편 정신과 치료 가슴 찢어져”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
- 北 김정은 새 의전 담당 여성 정체, 23세 밴드 드러머 출신(이만갑)[결정적장면]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