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먹던 육개장 아냐”…박하선, 조진웅 추천 맛집 방문 '줄식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하선의 취향을 뒤바꾼 음식이 등장했다.
7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이하 '줄식당') 40회에서는 MC 박나래, 입짧은햇님, 권율과 함께 게스트 박하선이 출격해 맛집 탐방기를 선보였다.
이날 네 사람은 첫 번째 줄식당으로 육개장 전문 식당을 방문했다.
'줄식당' 멤버들은 입짧은햇님이 미리 준비해 온 모닝빵에 동그랑땡을 패티처럼 곁들여 환상적인 콜라보 음식을 맛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이하 ‘줄식당’) 40회에서는 MC 박나래, 입짧은햇님, 권율과 함께 게스트 박하선이 출격해 맛집 탐방기를 선보였다.
이날 네 사람은 첫 번째 줄식당으로 육개장 전문 식당을 방문했다. 비장한 마음으로 방문한 이곳은 배우 조진웅 뿐 아니라, 방송인 신동엽, 가수 성시경까지 찾는 맛집이라고 알려져 멤버들의 기대를 치솟게 했다. 기다림 끝에 방문한 식당 가운데는 거대한 가마솥 두 개를 놓고 육개장과 수육을 만들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가장 먼저 부위별로 얇게 썰어낸 한우수육이 등장했다. 박하선은 “녹았다. 너무 맛있어서 말이 안 들어온다”며 감탄을 자아냈다. 입짧은 햇님은 “푸딩을 씹는 것 같다”며 행복함을 드러냈다.
이어 24시간 푹 고아내고 각종 채소를 넣어 완성한 한우육개장만두전골이 나왔다. 본격적인 시식 전 육개장과 만두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힌 박하선은 앞선 고백이 무색하게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박하선은 “제가 먹어본 만두 중 제일 맛있었다. 우리가 먹던 육개장이 아니”라고 이야기했다. 그런가 하면 권율은 “고급 음식을 먹는 느낌”이라고 묵직한 평을 내렸다.
세 번째 메뉴로는 낙지볶음이 나와 이목을 끌었다. 박나래는 “거의 산낙지”라며 “너무 부드럽다”고 설명했다. 마지막 메뉴로는 남다른 두께와 윤기로 눈길을 끈 수제 동그랑땡이 나왔다. ‘줄식당’ 멤버들은 입짧은햇님이 미리 준비해 온 모닝빵에 동그랑땡을 패티처럼 곁들여 환상적인 콜라보 음식을 맛봤다. 다양한 메뉴를 두루 맛본 네 사람은 원픽으로 한우육개장만두전골을 꼽았다.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줄 서는 식당’은 SNS 속 쏟아지는 힙한 점포들, 소문난 웨이팅 맛집들 가운데 진짜를 찾아다니는 고품격 힙포탐구생활을 담았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비규환인데 권한 없다고?"…격노한 尹, 이상민 경질 가능성
- '휴대폰깡' 막는다…1인당 100만원, 긴급생계비대출 나온다
- [단독]세월호 참사 치료비 아직…또 전국민 의료비 손댄 정부
- [단독]尹대통령 부부, 오늘 한남동 관저 입주
- “테슬라 주식 사고 싶어? 조금 늦게 사도 괜찮아” [서학개미 리포트]
- “벌써 4시간째, 지금이 1990년대냐”…열차사고에 성난 시민들
- (영상)日 관함식 참석에 분노…욱일기 `두 동강` 낸 野 전용기
- 최첨단 F-35A 스텔스기, 구식 北 항공기 방어 임무 투입 '왜?'
- 김건희 여사도 보고싶어한 文의 풍산개...왜 '쿨하지' 못했나
- 수술 받은 손흥민, WC 합류 긍정적 신호↑...콘테 "꼭 출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