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0기 옥순, 한예슬인 줄 알았네..영식이 감탄한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플레이, SBS 플러스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옥순(이하 가명)이 생일을 맞아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옥순은 7일 "보정본 받기 전 참기 힘들어 미리 올리는 맛보기. 늦었지만 제 생일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왕관을 쓰고 케이크를 든 채 생일을 자축하는 옥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순은 7일 "보정본 받기 전 참기 힘들어 미리 올리는 맛보기. 늦었지만 제 생일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왕관을 쓰고 케이크를 든 채 생일을 자축하는 옥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옥순은 이 사진을 충북 청주의 한 셀프 사진관에서 촬영했다고 밝혔다.
사진 속 옥순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아들을 등에 업고 있는 옥순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순간 한예슬인 줄 알았어요", "한예슬씨 아닌가요?", "너무 예뻐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옥순도 자신의 미모를 칭찬하는 네티즌들에게 "감사하다"며 화답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