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외전' 이소라, 첫 방송 소감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글즈 외전')에 출연한 이소라가 첫 방송 소감을 전했다.
이소라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커플을 과분한 사랑으로 소환해주셔서 찍게 된 '돌싱글즈 외전' 첫 방송 다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소라·최동환 커플은 MBN '돌싱글즈3' 종료 후 만남을 시작해 커플로 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소라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커플을 과분한 사랑으로 소환해주셔서 찍게 된 ‘돌싱글즈 외전’ 첫 방송 다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소라·최동환 커플이 촬영 현장에서 찍은 셀카 사진과 이소라가 그린 최동환 초상화가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지난 6일 첫 공개된 ‘돌싱글즈 외전’에서 드로잉 카페를 방문해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이소라는 “아직 더 남아 있는 방송도 재밌게 봐주세요. 부족한 저희를 많이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소라·최동환 커플은 MBN ‘돌싱글즈3’ 종료 후 만남을 시작해 커플로 발전했다.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는 3부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비규환인데 권한 없다고?"…격노한 尹, 이상민 경질 가능성
- '휴대폰깡' 막는다…1인당 100만원, 긴급생계비대출 나온다
- [단독]세월호 참사 치료비 아직…또 전국민 의료비 손댄 정부
- [단독]尹대통령 부부, 오늘 한남동 관저 입주
- “테슬라 주식 사고 싶어? 조금 늦게 사도 괜찮아” [서학개미 리포트]
- “벌써 4시간째, 지금이 1990년대냐”…열차사고에 성난 시민들
- (영상)日 관함식 참석에 분노…욱일기 `두 동강` 낸 野 전용기
- 최첨단 F-35A 스텔스기, 구식 北 항공기 방어 임무 투입 '왜?'
- 김건희 여사도 보고싶어한 文의 풍산개...왜 '쿨하지' 못했나
- 수술 받은 손흥민, WC 합류 긍정적 신호↑...콘테 "꼭 츨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