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남편’ 케빈오, 11일 온라인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의 남편 케빈오가 오는 11일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케빈오는 오는 11일 첫 번째 정규앨범 'Pieces of'의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케빈오의 다락방'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케빈오는 또 공연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Pieces of_'의 빈 칸을 채워갈 계획이다.
한편 케빈오의 온라인 콘서트 '케빈오의 다락방'은 헬로 라이브를 통해 스트리밍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공효진의 남편 케빈오가 오는 11일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케빈오는 오는 11일 첫 번째 정규앨범 ‘Pieces of’의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케빈오의 다락방’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케빈오의 콘서트는 1, 2부 나눠 치러지며 1부 ‘케빈 ○‘s Story’에선 음악을 찾아 미국을 떠나 결혼까지 한 그의 드라마 같은 삶이 다뤄진다.
이어진 2부 ‘From ○(Zero)에선 케빈오의 초심을 담은 신곡과 대표곡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
케빈오는 또 공연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Pieces of_’의 빈 칸을 채워갈 계획이다.
한편 케빈오의 온라인 콘서트 ‘케빈오의 다락방’은 헬로 라이브를 통해 스트리밍 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부밍스튜디오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