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김소영, 둘째 계획 선언...‘29禁’ 스킨십 시도(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상진, 김소영이 본격적으로 둘째 계획에 돌입한다.
7일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신혼'을 찾아 나선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둘째 계획이 있다"는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둘째 계획을 앞두고 아내 김소영이 불쑥 꺼낸 속내에 오상진은 말을 잇지 못한 채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상진, 김소영이 본격적으로 둘째 계획에 돌입한다.
7일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신혼’을 찾아 나선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둘째 계획이 있다”는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오상진은 ‘신혼 무드’를 조성하며 김소영을 향한 ‘뜨밤’ 작전에 돌입했는데.
오상진은 “오늘 밤은 다 감당해줄게” 라며 시종일관 ‘29금’ 스킨십을 시도하는가 하면 스태미나 요리에 노골적으로 집착하는 등 광기 어린(?) 모습을 보여 김소영을 경악케 했다.
신혼으로 돌아간 듯 저돌적인 오상진의 모습에 ‘결혼 60일차’ 스페셜 MC 선우은숙 또한 폭풍 공감하며 따끈따끈한 훈수까지 뒀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김소영의 취중진담에 오상진이 충격에 휩싸였다. 술과 함께한 저녁식사에서 살짝 취기가 오른 김소영이 최근 소홀해진 부부 사이에 대한 섭섭함을 토로한 것.
김소영은 6년 전 신혼 때와 달리 사무적인 관계로 변한 현실에 씁쓸함을 내비치며 “이렇게 살다간 부부가 아닌 동거인이 될 거 같아”라며 핵폭탄 급 심경을 고백했다. 둘째 계획을 앞두고 아내 김소영이 불쑥 꺼낸 속내에 오상진은 말을 잇지 못한 채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
남편 오상진을 멘붕에 빠뜨린 김소영의 취중진담은 7일 방송되는 SBS ‘동상임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은 ‘2022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5차전’ 경기 중계로 인해 평소보다 이른 오후 0시 5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랭키, 우즈베키스탄 팬미팅 공연 성료…현지 팬과 뜨거운 소통 - MK스포츠
- ‘생활의 달인’ 충무로 칼국수 달인, 맛 비법은? - MK스포츠
- ‘슈룹’ 우정원, 문성현에 경합 실마리 제공 ‘성공’ - MK스포츠
- ‘충격’ 키움 “안우진 염산 테러 위협, 경찰 보호 요청” [KS5] - MK스포츠
- 정우영 독일 분데스리가 통산 10골…한국인 5번째 - MK스포츠
- “쿠바전부터 선발로 나갈 것”…KIA V12 견인한 김도영, 류중일호 화력 책임질까 - MK스포츠
- ‘35점→34점→37점’ 빅토리아 화력 폭발, 부키리치-메가 쌍포 제압…‘이소영 IBK 데뷔’ IBK 2연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해명 대신 SNS 댓글 패쇄...입닫고 ‘소통거부’ [MK★이슈] - MK스포
-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뒷받침하는 녹취록 공개...“난 쓰레기니까”[MK★이슈] - MK스포츠
- LG 1차지명→KT 이적→118홈런 거포 변신→KS MVP→은퇴…방송계 제안 거절한 박경수, 이강철 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