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세상" 조나단, 여동생 파트리샤 통금 시간까지 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나단이 엄격한 오빠의 면모를 보여준다.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 출연진들은 그리스로 떠난다.
'톡파원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스웨덴 톡파원이 집에 온 손님에게 식사 대접을 하지 않는 스웨덴 문화를 설명한다.
태국 톡파원 C라이오키드 호텔 방문기도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방송인 조나단이 엄격한 오빠의 면모를 보여준다.
7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 조나단은 "남녀노소 위험한 세상"이라며 동생 통금시간을 관리한다고 밝힌다. 이런 걱정에도 불구, 파트리샤는 MC 중 한 명을 이상형으로 선택하며 모두를 당황케한다.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 출연진들은 그리스로 떠난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극장 '디오니소스 극장'부터 '신타그마 광장'을 랜선 방문하며 역사를 배운다. 산토리니 이아 마을 관광에 이어 럭셔리 크루즈 여행 등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도 소개한다. 크루즈의 선상파티 스케일에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톡파원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스웨덴 톡파원이 집에 온 손님에게 식사 대접을 하지 않는 스웨덴 문화를 설명한다. 북유럽 감성이 담긴 스토르토리에트 광장과 故김대중 전 대통령 흔적을 찾아볼 수 있는 노벨 박물관도 만나 볼 수 있다. 실제 비행기를 개조해 구조를 그대로 살린 J호텔 내부도 파헤친다.
태국 톡파원 C라이오키드 호텔 방문기도 펼쳐진다. 이 호텔은 야생에서 살기 힘든 코끼리를 보호하기 위해 지어진 곳으로, 코끼리와 함께 아침 식사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코스가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