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야신' 김성근, '최강야구' 새 감독으로 낙점

오명언 2022. 11. 7. 17: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 전 감독은 한국프로야구에서 사령탑 중 역대 두 번째로 많은 경기(2천651경기)에 나서 다승 2위(1천388승)에 오른 베테랑 지도자다.

지난달 50년간의 지도자 생활을 정리하고 은퇴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최강야구' 최강몬스터즈 팀에는 박용택, 정근우, 심수창 등 선수들이 소속돼있으며 전국의 야구 강팀들과 경기를 펼친다.

월드컵 기간 홈페이지나 MBC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카타르 월드컵 홈페이지 개설
한국시리즈 2차전 관전 중 언론 인터뷰에 응한 김성근 전 감독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 '야신' 김성근, '최강야구' 새 감독으로 낙점 = JTBC는 '야신' 김성근 전 감독이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 최강몬스터즈의 감독을 맡는다고 7일 밝혔다.

김 전 감독은 한국프로야구에서 사령탑 중 역대 두 번째로 많은 경기(2천651경기)에 나서 다승 2위(1천388승)에 오른 베테랑 지도자다. 지난달 50년간의 지도자 생활을 정리하고 은퇴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최강야구' 최강몬스터즈 팀에는 박용택, 정근우, 심수창 등 선수들이 소속돼있으며 전국의 야구 강팀들과 경기를 펼친다.

MBC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홈페이지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MBC, 카타르 월드컵 중계할 홈페이지 운영 = MBC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홈페이지를 운영한다. 이 홈페이지(https://2022soccer.imbc.com/)에서는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고 다양한 경기 영상 클립도 찾아볼 수 있다. 경기 일정, 조별 순위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월드컵 기간 홈페이지나 MBC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coup@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