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엑소 루한, 연하 배우와 결혼설…상대 부친은 부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멤버 출신인 중국 연예인 루한이 결혼설에 휩싸였다.
대만 ET투데이, 홍콩 HK01 등 다수의 중화권 매체는 루한이 최근 공개 연인 관효동과 혼인 신고를 마쳤으며 내년 춘절 연휴 기간에 결혼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라고 6일 보도했다.
앞서 루한은 2017년 SNS를 통해 7세 연하 중국 배우 관효동과 연인 사이임을 알린 바 있다.
결혼설 보도에 대해선 루한과 관효동 모두 침묵을 지켜 진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만 ET투데이, 홍콩 HK01 등 다수의 중화권 매체는 루한이 최근 공개 연인 관효동과 혼인 신고를 마쳤으며 내년 춘절 연휴 기간에 결혼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라고 6일 보도했다.
앞서 루한은 2017년 SNS를 통해 7세 연하 중국 배우 관효동과 연인 사이임을 알린 바 있다. 결혼설 보도에 대해선 루한과 관효동 모두 침묵을 지켜 진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 가운데 관효동의 부친이 입을 열었다. 관효동의 부친은 7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 측에 “결혼설은 사실이 아닌 소문일 뿐”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루한이 관효동에게 수백억 원을 들여 약혼 선물을 했다는 소문 역시 부인했다.
1990년생인 루한은 2012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엑소 멤버로 국내 연예계에 데뷔했다. 2014년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 계약 무효 소송을 제기하며 팀을 이탈했고, 그 뒤로 중국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세월호 참사 치료비 아직…또 전국민 의료비 손댄 정부
- [단독]尹대통령 부부, 오늘 한남동 관저 입주
- “테슬라 주식 사고 싶어? 조금 늦게 사도 괜찮아” [서학개미 리포트]
- '휴대폰깡' 막는다…1인당 100만원, 긴급생계비대출 나온다
- 최첨단 F-35A 스텔스기, 구식 北 항공기 방어 임무 투입 '왜?'
- “벌써 4시간째, 지금이 1990년대냐”…열차사고에 성난 시민들
- (영상)日 관함식 참석에 분노…욱일기 `두 동강` 낸 野 전용기
- "아비규환인데 권한 없다고?"…격노한 尹, 이상민 경질 가능성
- 김건희 여사도 보고싶어한 文의 풍산개...왜 '쿨하지' 못했나
- 수술 받은 손흥민, WC 합류 긍정적 신호↑...콘테 "꼭 츨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