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심 강타’ TAN, 첫 필리핀 팬미팅서 인기 입증

손봉석 기자 2022. 11. 7. 17: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TAN(티에이엔)이 필리핀 팬미팅에서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4일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First Step: To All Nations Manila Fan Meeting’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해외 프로모션의 출발지인 필리핀 마닐라를 찾아 현지 팬들을 만났다.

팬들 관심이 뜨거웠던 첫 필리핀 팬미팅은 티켓 오픈 후 전석 매진을 기록, TAN의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TAN 멤버들은 현지 팬들의 환호성에 힘입어 다양한 라이브 무대 및 토크 시간을 가지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TAN의 글로벌한 인기에 필리핀 현지 매체의 수많은 스포트라이트가 함께 집중됐다. TAN의 ‘First Step: To All Nations Manila Fan Meeting’ 개최 소식은 필리핀 신문 Manila Bulletin의 1면을 장식, ‘K팝 대세’의 위상이 또 한 번 재입증됐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팬미팅 후 TAN은 필리핀 유명 방송프로그램인 ABS-CBN의 ‘It’s Showtime’과 PIE CHANNEL의 ‘PIEgalingan’에도 출연, 핫한 화제성을 자랑했다. 방송을 통해 TAN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무대가 공개되면서, 필리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도 TAN의 이름이 올라갔다.

필리핀 마닐라 팬미팅으로 해외 프로모션의 포문을 연 TAN은 12일에는 필리핀 세부를 찾아 다양한 현지 방송과 공연을 통해 해외 인기를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필리핀 프로모션 후 TAN은 11월 도미니카 공화국 방문에 이어 12월에는 1차 일본투어와 말레이시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후 2023년 1월에는 2차 일본투어와 브라질, 우루과이, 멕시코, 미국 3개 지역(휴스턴, 달라스, LA) 등을 찾아 활동 무대를 넓힐 계획이다.

TAN은 아시아부터 북미, 남미 등 여러 국가를 찾아 해외 프로모션 및 공연을 개최,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