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동래구, 웹툰작가 '마인드C' 초청 특강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동래구는 오는 9일 오후 4시30분에 동래문화회관 소극장에서 청소년을 포함한 지역주민 200명을 대상으로 웹툰작가와 함께하는 명강사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웹툰 작가가 꿈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생활 웹툰 작가로의 진로 탐색과 미래를 설계해 보는 시간을 갖고, 특강이 끝난 후 사인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부산 동래구는 오는 9일 오후 4시30분에 동래문화회관 소극장에서 청소년을 포함한 지역주민 200명을 대상으로 웹툰작가와 함께하는 명강사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강에 나설 마인드C(강민구)는 인기 웹툰 '윌유메리미'의 작가로 '사람을 움직이는 만화, 웹툰을 만드는 콘텐츠 제작자'라는 주제로 이번 특강을 진행한다.
아울러 웹툰 작가가 꿈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생활 웹툰 작가로의 진로 탐색과 미래를 설계해 보는 시간을 갖고, 특강이 끝난 후 사인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수영구, 찾아가는 숲·생태 체험교실
부산시 수영구는 오는 15일까지 수영초등학교 4학년생 104명을 대상으로 '2022년 찾아가는 숲·생태 체험교실'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총 4회에 걸쳐 시행되는 이번 교육에서는 숲 해설전문가가 학생들과 함께 학교 운동장과 화단의 나무, 꽃, 곤충 등 생태 환경을 관찰할 예정이다.
아울러 자연물을 활용한 비석치기 놀이, 에코 파우치 꽃물 들이기 체험 등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ast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여성이라 만만했나"…지하철서 女 겨냥해 '불빛 테러'한 노인(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