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단독 호스트 ‘플레이!’ 첫 방송 [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첫 단독 호스트로 활약할 'PLAY!'가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한다.
단독 호스트로 나서는 기현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PLAY!'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첫 단독 호스트로 활약할 'PLAY!'가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한다. 금일(7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 'PLAY!'에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새롭게 선보이는 'PLAY!'는 토크도 하고, 연주도 하며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기현은 팬들과 함께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친근한 모습은 물론, 아티스트 적인 면모를 한껏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기현은 지난 4월까지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과 함께 '심야아이돌' 호스트로 150회의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기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늘부터 매주 월요일 밤 8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팬분들과 만날 수 있어 너무 설레고 기쁘다. 'PLAY!'를 통해 많은 이야기 나눌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 'PLAY!'라는 공간에서 함께 자유롭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단독 호스트로 나서는 기현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PLAY!'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기현은 지난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를 발매하고 성황리에 솔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김종국 뽀뽀 쪽♥ “진짜 사랑하는데” (런닝맨)
- 기안84 다리 끔찍하네…샌드플라이 공격에 만신창이 [DA★]
- 흉기로 남편 193회 찌른 미녀…“샤론 스톤처럼 치명美” (쇼킹받는차트)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하혈→아이 유산”
- 권지우=금수저 게이, 불륜→동성애·혼외자 ‘대환장’ (디 엠파이어)[TV종합]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