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12월 단독 콘서트 개최…“행복한 연말 선물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7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22 권은비 두 번째 콘서트 '넥스트 도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권은비는 오는 1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단독 콘서트 '넥스트 도어'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권은비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넘치는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해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행복한 연말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인턴기자] 가수 권은비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7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22 권은비 두 번째 콘서트 ‘넥스트 도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권은비는 오는 1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단독 콘서트 ‘넥스트 도어’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연말 콘서트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 새하얀 원피스를 입은 권은비는 흰 천들에 둘러싸인 채 그보다 더 맑고 투명한 피부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순백의 여신미를 과시하고 있다.
권은비는 지난해 솔로 가수로 데뷔하고 약 1년 4개월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후 약 6개월만에 두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인 ‘넥스트 도어’는 ‘다음 단계를 향해 가는 권은비의 또다른 문’이라는 뜻으로 권은비가 올 하반기 꼭 이루고 싶은 계획으로 언급한 연말 콘서트가 실현된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권은비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넘치는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해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행복한 연말을 선물할 계획이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9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에서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10월 12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