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찬빈, 오늘(7일) 디지털 싱글 ‘자메뷰’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찬빈이 신곡을 발매했다.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찬빈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자메뷰'가 발매됐다.
전찬빈은 이번 디지털 싱글 '자메뷰'에 대해 "평소 익숙했던 것들이 어느 순간부터 생소하게 느껴지는 현상을 의미한다"라고 설명했다.
그간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두 장의 디지털 싱글로 음악성까지 장착한 전찬빈이 새로운 매력을 담은 디지털 싱글로 돌아오는 가운데, '자메뷰'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전찬빈이 신곡을 발매했다.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찬빈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자메뷰’가 발매됐다.
이번 디지털 싱글 ‘자메뷰’는 어쿠스틱 기타의 잔잔한 선율 위에 힙합과 알앤비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팝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전찬빈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색에서 음악적으로 한층 더 깊어진 표현들이 담긴 앨범이기도 하다.
전찬빈은 이번 디지털 싱글 ‘자메뷰’에 대해 “평소 익숙했던 것들이 어느 순간부터 생소하게 느껴지는 현상을 의미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현상이 친구로부터 시작된 관계가 어느 한 기점을 통해 서로를 이성으로 인식하게 되면서 생기는 모호한 감정과도 닮아 있다고 생각하여 ‘자메뷰’라는 주제로 곡을 만들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그간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두 장의 디지털 싱글로 음악성까지 장착한 전찬빈이 새로운 매력을 담은 디지털 싱글로 돌아오는 가운데, ‘자메뷰’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명태균 녹음 파일에 김 여사 육성 있냐 묻자 민주당 답변이...
- 통일부 ″북 ICBM 발사, 대미 압박·파병 시선 돌리기용″
- 윤 대통령 지지율 19% '역대 최저'
- 홍준표 ″어떻게 쟁취한 정권인데...윤통 무너지면″
- '오피스텔 모녀 살해' 박학선, 1심서 무기징역
- ″대기업 총수가 이웃이면 견뎌야 하나요, 소음 공해″ [올댓체크]
- ″엄마는 위대한 사람″…두 아이의 엄마, 장기기증으로 6명 살려
- '아파트' 대신 '로케트' 김정은·김여정 패러디 화제
- 10월 수출 4.6% 증가…역대 최대치 기록
- 지하철 객실에서 70대 사망...부산도시철도 측, 경위 조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