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블랙 팬서' 예매율 72%, 개봉 전 13만 관객 확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예매 오픈 이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개봉 전 13만 관객을 확보했다.
7일 오후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72.7%로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예매 오픈 이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개봉 전 13만 관객을 확보했다.
7일 오후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72.7%로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위인 '동감'(9.4%), 3위인 '자백'(2.3%) 등과 비교해도 월등히 높은 예매율이다. 오는 9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을 앞둔 영화는 공개 전 이미 139,170명의 관객을 확보하는데 성공하며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22년 대미를 장식할 마블 스튜디오의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와칸다'의 왕이자 블랙 팬서 '티찰라'의 죽음 이후 거대한 위협에 빠진 '와칸다'를 지키기 위한 이들의 운명을 건 전쟁과 새로운 수호자의 탄생을 예고하는 블록버스터 영화다.
2018년 개봉해 국내에서도 539만 관객을 모았던 '블랙 팬서'의 두 번째 이야기로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연이어 연출을 맡았다. 4년 만의 속편에서는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액션, 어떤 마블 작품에서도 볼 수 없는 창의적이고 독특한 스타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127, 인니 공연 관객 30명 이상 실신해 중단
- BTS 정국, 모자 잃어버린 게 맞았다...전직 외교부 직원, 혐의 인정
- 엑소 출신 루한, '7세 연하' 中 국민 여동생과 결혼설
- ‘자백’ 1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누적 관객 50만 돌파
- [할리우드Y] 美 가수 아론 카터,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4세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흑백요리사' 유비빔, 불법 영업 자백…"가게 접겠다"
- "윤 대통령 지지율 19% 최저치...국민의힘·민주당 32%"[갤럽]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귀신 보여"…전 교도관이 전한 근황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