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영웅' 2차 예고편…3인방, 서로를 지켜나가는 법

정진아 인턴 2022. 11. 7.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약한영웅'들이 이기기 위해서가 아닌 서로를 지킬 용기를 쌓아가는 서사를 만들어간다.

'약한영웅'(연출·극본 유수민)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박지훈)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최현욱), '범석'(홍경)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액션 성장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2차 예고편에 따르면, 상위 1% 성적의 시은이 '전영빈'(김수겸) 일당들에게 몰렸을 때 수호와 범석이 등장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2차 예고편, 포스터.2022.11.07.(사진 = 웨이브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약한영웅'들이 이기기 위해서가 아닌 서로를 지킬 용기를 쌓아가는 서사를 만들어간다.

7일 웨이브에 따르면,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클래스 원(Class 1)(이하 '약한 영웅')이 2차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약한영웅'(연출·극본 유수민)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박지훈)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최현욱), '범석'(홍경)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액션 성장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2차 포스터에는 흐트러진 교실 안에 시은, 수호, 범석이 있다. 저마다 갈등과 고민에 빠진 듯한 세 사람의 긴장된 분위기가 느껴진다. 찢었다 붙인 것 같은 이미지가 불합리한 폭력에 맞서면서 서로에게 마음을 열고 친구가 되는 과정이 결코 순탄치 않음을 보여준다.

이날 공개된 2차 예고편에 따르면, 상위 1% 성적의 시은이 '전영빈'(김수겸) 일당들에게 몰렸을 때 수호와 범석이 등장한다. 하지만, 수호를 걱정하던 범석이 돌연 "처음부터 나 같은 거 친구로 생각한 적 없다"며 수호를 향해 분노를 쏟아내는 등 세 친구의 허망한 얼굴이 오버랩된다.

세 사람의 특별한 우정 서사는 약한 영웅들의 성장사 만큼이나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웨이브 측은 "시은과 수호, 범석이 어떻게 얽히게 되는지, 그 속에서 각자의 성장통을 겪는 과정을 주목해서 본다면 더욱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