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와 커플샷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이 광수와의 커플샷을 대방출하고 있다.
영숙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오케이 날 때까지. 포토 바이 광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광수가 찍어준 것으로 보이는 영숙의 독사진과, 두 사람의 투샷이 담겼다.
직장인 영숙과 정신과 전문의 광수는 SBS플러스, ENA플레이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9기에 출연해 최종 커플을 이룬 뒤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이 광수와의 커플샷을 대방출하고 있다.
영숙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오케이 날 때까지. 포토 바이 광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광수가 찍어준 것으로 보이는 영숙의 독사진과, 두 사람의 투샷이 담겼다. 광수는 영숙 뒤에 숨어 한쪽 눈만 빼꼼 내민 채 손으로 브이를 하고 있다.
앞서 영숙은 광수와 함께 피아노 치는 영상, 아쿠아리움에서 함께 찍은 영상 등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럽스타그램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광수님은 얼굴을 왜 뒤로 숨기나요?”, “두 분 알콩달콩 참 보기 좋아요”, “두 분 좋은 소식 기다릴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직장인 영숙과 정신과 전문의 광수는 SBS플러스, ENA플레이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9기에 출연해 최종 커플을 이룬 뒤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