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만원 말 없이 결제"… 크리스탈, 팬사랑 가득한 미담 '주목'

서진주 기자 2022. 11. 7. 1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크리스탈(본명 정수정)의 미담이 공개돼 화제다.

누리꾼 A씨는 "정수정 미담 투척한다"며 "쪽지를 주면서 호들갑 떨면 불편한 상황이 생길까 봐 직원처럼 지나가면서 테이블 위에 쪽지를 올리고 왔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누리꾼은 "팬을 아끼는 마음이 드러난다" "말 없이 계산해주고 나간 게 뭔가 멋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마음씨가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크리스탈의 미담에 관심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크리스탈의 팬사랑이 드러나는 미담이 알려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크리스탈(본명 정수정)의 미담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울의 한 중식당에서 크리스탈을 만난 누리꾼의 일화가 올라왔다.

누리꾼 A씨는 "정수정 미담 투척한다"며 "쪽지를 주면서 호들갑 떨면 불편한 상황이 생길까 봐 직원처럼 지나가면서 테이블 위에 쪽지를 올리고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쪽지 줬더니 언니 깔깔 웃었다"고 덧붙이며 인증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식사를 하러 온 크리스탈의 모습이 담겼다.

그러면서 쪽지에 쓴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쪽지에는 "입시 준비하고 있는데 나중에 꼭 성공해서 영화 찍고 싶어요" "좋아해요 언니"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후 식사를 즐기던 A씨는 "직원으로부터 '다른 분이 계산하고 갔다'는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크리스탈이 A씨의 밥값까지 대신 결제해준 것이다. 이에 누리꾼은 약 9만원이 찍힌 영수증을 첨부하며 "정수정이 산 밥 먹은 거냐"라며 감격했다.

이를 본 누리꾼은 "팬을 아끼는 마음이 드러난다" "말 없이 계산해주고 나간 게 뭔가 멋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마음씨가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크리스탈의 미담에 관심을 보였다.

[머니S 주요뉴스]
기안84, '흡혈 곤충' 물린 사진 충격… 헉!
유인영, 꽃사슴 실사화?… 근황에 반응 '후끈'
서정희, 유방암 투병 전… 핑크핏 메이크업
'신혼 2개월차' 선우은숙♥유영재… "초고속 결혼"
김옥빈, 민폐하객?… "신부보다 예쁘면 반칙"
음주운전 두달 만에… 김새론, 술 파티 논란
홍현희♥제이쓴 아들, 앙증맞은 외모 '심쿵'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돼… ♥차현우와 웨딩마치
김구라 12살 연하 아내 미모?… "키 크고 예뻐"
'다섯째 임신' 정성호♥경맑음, 태교 여행

서진주 기자 jinju31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