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재결합 후 데이트 목격담 솔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출연자 이나연이 남희두와의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했다.
이는 6일 오후 경기 안양시에서 열린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 2022-2023'경기로 이나연이 직접 경기장을 찾아 남자친구인 남희두를 응원했다.
이나연과 남희두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를 통해 재회해 최종 커플이 됐다.
지난달 28일 마지막 회로 종영한 '환승연애2'에서는 최종 커플로 이나연-남희두, 성해은-정현규, 김태이-박나언이 성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환승연애2’ 출연자 이나연이 남희두와의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했다.
이나연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희두와 양파쿵야들”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아이스하키 선수인 남희두의 경기 영상이 담겨 있었다. 이는 6일 오후 경기 안양시에서 열린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 2022-2023’경기로 이나연이 직접 경기장을 찾아 남자친구인 남희두를 응원했다.
목격담에 따르면 ‘환승연애2’ 출연자인 정현규도 이날 경기장을 함께 찾았다고 한다. 이외에도 이나연, 남희두 커플의 목격담이 끊이지 않고 들려 두 사람의 핑크빛 사랑에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나연과 남희두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를 통해 재회해 최종 커플이 됐다. 지난달 28일 마지막 회로 종영한 ‘환승연애2’에서는 최종 커플로 이나연-남희두, 성해은-정현규, 김태이-박나언이 성사됐다.
한편, 이나연은 현재 JTBC 골프 소속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남희두는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 소속으로 2018~2019년 헝가리 유로아이스하키챌린지 남자 국가대표로 활약한 바 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이나연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론, 자숙 중 올린 사진에 전자담배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