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넷, 홈페이지 전면 개편…접근성·편의성 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지넷(대표 김지태)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김지태 아이지넷 대표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구성으로 아이지넷만의 기업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했다. 데이터와 IT 기술력이라는 차별점은 강조하고, 더 좋은 보험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기업의 소명을 담고자 했다"라며 "향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 홍보와 리쿠르팅 활성화를 주력하는 동시에 좋은 인재와 예비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활용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아이지넷(대표 김지태)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동종업계의 전형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심플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IT에 강점이 있는 인슈어테크 기업의 면모를 강조하고자 했다.
가독성을 높일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을 비롯한 상세 페이지를 간결하게 정리하고 UX라이팅에 중점을 두어 어려운 내용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목표를 뒀다.
홈페이지 메뉴는 회사소개, 서비스 소개, 보도자료, 인재 채용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아이지넷에 관심있는 인재들이 기업 문화와 복지, 진행 중인 공고를 한번에 확인하고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채용과정의 효율을 높였다. 또한 아이지넷의 B2B 제품에 관심있는 예비 고객을 위해 서비스 정보를 강화하고 바로 영업 문의가 가능하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확보했다.
또한 반응형 웹을 적용해 태블릿, 모바일 기기 등에 특화된 화면구성으로 모바일을 통한 홈페이지 이용 증가 추세도 반영했다.
김지태 아이지넷 대표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구성으로 아이지넷만의 기업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했다. 데이터와 IT 기술력이라는 차별점은 강조하고, 더 좋은 보험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기업의 소명을 담고자 했다”라며 “향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 홍보와 리쿠르팅 활성화를 주력하는 동시에 좋은 인재와 예비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활용하겠다”라고 전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지넷, AI 보험 분석∙진단 솔루션 ‘신협’ 공급
- 아이지넷, 유전자검사 기반 보험관리 지원
- KT, KB손보와 안전시설 디지털 전환 맞손
- 신한EZ손보, 디지털 손보로 전환 박차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
- [유미's 픽] "AI 흐름 쫓는 것도 벅찬데"…'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SI 수장 공석에 '한숨'
- "굿바이, PC통신"...천리안, 39년 만에 서비스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