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월드컵 뛸 거라 확신" 콘테 감독이 전한 상황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의 주장 손흥민 선수 얼마 전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눈 주위 뼈가 골절되는 큰 부상을 입고 수술을 받지 않았습니까.
콘테 토트넘 감독이 손흥민 선수와 상태 관련해서 오늘(7일) 손흥민 선수 이야기를 했습니다.
[콘테/토트넘 감독 : 우리는 손흥민을 잃었습니다. 손흥민은 리버풀전에 출전해야 할 1순위 선수였습니다.]
[콘테/토트넘 감독 : 손흥민이 빠르게 회복해 한국을 대표해 월드컵에서 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의 주장 손흥민 선수 얼마 전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눈 주위 뼈가 골절되는 큰 부상을 입고 수술을 받지 않았습니까. 콘테 토트넘 감독이 손흥민 선수와 상태 관련해서 오늘(7일) 손흥민 선수 이야기를 했습니다. "손흥민 선수 실망이 정말 클 것이다. 나도 선수 생활을 해봤기 때문에 월드컵에 뛰고 싶은 선수들의 열망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 그런데 손흥민 선수는 반드시 빨리 회복해서 이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을 위해 뛸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확신한다"고 콘테 감독은 이야기했습니다. 손흥민 선수 병원에서 퇴원해서 지금 영국에 있는 집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김형열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지난 시즌 득점왕 손흥민이 빠진 토트넘은 공동 득점왕이었던 리버풀 살라에게 2골을 내줘 2대 1로 졌습니다.
콘테 감독은 손흥민의 공백을 아쉬워하면서,
[콘테/토트넘 감독 : 우리는 손흥민을 잃었습니다. 손흥민은 리버풀전에 출전해야 할 1순위 선수였습니다.]
손흥민의 심경을 전했습니다.
[콘테/토트넘 감독 : 어제 수술 직후 손흥민에게 연락했는데, 손흥민은 이 상황에 대해 너무 속상해했습니다.]
손흥민은 현재 병원에서 퇴원해 집에서 회복 중이라며, 카타르월드컵에는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콘테/토트넘 감독 : 손흥민이 빠르게 회복해 한국을 대표해 월드컵에서 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손흥민과 함께 대표팀 측면 공격수로 뛰는 독일 프라이부르크의 정우영은 리그 1호 골을 터뜨렸습니다.
쾰른과 경기에서 후반 7분 결승골을 터뜨려 2대 0 승리와 함께 프라이부르크의 2위 도약을 이끌었습니다.
김형열 기자henry13@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9만 원어치 먹었는데”…조용히 팬 밥값 계산한 크리스탈
- 문 전 대통령, 정부에 풍산개 3마리 반납 협의 요청
- 경찰, '토끼머리띠' 무혐의…“증거 없어”
- 결혼정보회사 첫 만남서 “반반 내자”…거절하자 돌아온 '폭행'
- 한동훈 “비극 이용한 정치적 장삿속 채우기 안 돼”…'특검 도입'엔 “신속 수사 먼저”
- “사고 날 것 같다” 1호선 잇단 신고…월요일 출근길 대란
- 자기네 가족 주차 못한다고…골프채로 차량 6대 파손
- 엑소 출신 루한, 중국 '국민 여동생'과 결혼
- “제가 이태원 참사 생존자인가요…” 가슴 먹먹하게 한 글
- 경찰청장이 카톡 프로필에 올린 문구…참사 심경 밝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