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힐링콘서트’ 라인업 공개...26일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힐링콘서트'가 대구에서 펼쳐진다.
'대한민국 힐링콘서트'(이하 힐링콘서트)가 오는 26일 경북 경산시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주)프린스엔터테인먼트(유석종 회장, 유지안 대표)가 주최를 맡아 진행한다.
주최 측은 "이번 대한민국 힐링콘서트 수익금 일부와 기업 후원 협찬 물품 등은 저소득 계층에게 기부를 할 예정"이라며 "최근 좋지 않은 일들이 많은데,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힐링콘서트’가 대구에서 펼쳐진다.
‘대한민국 힐링콘서트’(이하 힐링콘서트)가 오는 26일 경북 경산시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린다.
조항조, 박규리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1부에 가수 강진, 나태주, 서지오, 레오, 나영, 이정용, 요요미, 양지원, 별사랑, 진시몬, 정일모, 박상철 등이 무대에 오른다.
2부에는 설운도, 조정민, 신현대, 문연주, 류지광, 송별이, 문희옥, 정다연, 마이진, 신인선, 지원이 등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주)프린스엔터테인먼트(유석종 회장, 유지안 대표)가 주최를 맡아 진행한다.
주최 측은 “이번 대한민국 힐링콘서트 수익금 일부와 기업 후원 협찬 물품 등은 저소득 계층에게 기부를 할 예정”이라며 “최근 좋지 않은 일들이 많은데,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싶다”고 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명태균, 첫 압수수색 엿새 전에 휴대전화 넘겨…이유는?
- [속보] 中, 8일부터 韓 무비자 시범 정책 시행…내년 말까지
- 친윤 ″민주당이 계획적 폭로″ 엄호…친한 ″뭘 알아야 방어″
- 내일까지 남부 최대 250㎜ 폭우…다음 주 -1도 '겨울 추위'
- '벌써 크리스마스' 백화점 연말 경쟁 돌입…마트도 대규모 할인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
- ″로제한테 밥 한번 사고 싶네요″…재건축 성공한 윤수일
- 하산하다 낙엽 밟고 '꽈당'…부상 방치하면 만성 통증 이어져
- 민주, 장외 투쟁 앞두고 비상회의 소집 ″정치적 비상 사태″
- 경찰, 전공의 시절 '제약사 리베이트' 챙긴 의사들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