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디남' 오상진에게 무슨 일이…"다 감당해줄게" 29금 스킨십('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신혼 분위기를 찾아 나선다.
7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둘째 계획을 가지고 신혼 분위기를 조성하는 오상진, 김소영의 모습이 그려진다.
오상진은 신혼 분위기를 조성하며 "오늘 밤은 다 감당해줄게"라고 시종일관 '29금 스킨십'을 시도하는가 하면, 스태미나 요리에 노골적으로 집착하는 등 광기 어린 모습을 보여 김소영을 경악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신혼 분위기를 찾아 나선다.
7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둘째 계획을 가지고 신혼 분위기를 조성하는 오상진, 김소영의 모습이 그려진다.
오상진, 김소영은 "둘째 계획이 있다"고 조심스럽게 고백한다. 오상진은 신혼 분위기를 조성하며 "오늘 밤은 다 감당해줄게"라고 시종일관 '29금 스킨십'을 시도하는가 하면, 스태미나 요리에 노골적으로 집착하는 등 광기 어린 모습을 보여 김소영을 경악케 한다.
신혼으로 돌아간듯 저돌적인 오상진의 모습에 '결혼 60일차' 스페셜 MC 선우은숙은 따끈따끈한 훈수까지 둔다.
김소영의 취중진담에 오상진은 충격에 휩싸인다. 저녁식사에서 살짝 취기가 오른 김소영은 최근 소홀해진 부부 사이에 대한 섭섭함을 토로한 것.
김소영은 6년 전 신혼과 달리 사무적 관계로 변한 두 사람의 현실에 씁쓸해하며 "이렇게 살다간 부부가 아닌 동거인이 될 것 같아"라고 핵폭탄급 심경을 고백하고, 오상진은 말을 잇지 못한 채 충격에 빠진다.
'동상이몽2'는 '2022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5차전' 경기 중계로 7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는 이번 이태원 참사로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