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피, 바우와우코리아와 MOU 체결···고기능성 펫푸드 제품개발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펫푸드 제조업체 오에스피(368970)가 반려동물 간식 제조업체 바우와우코리아와 고기능성 펫푸드 제품개발 및 해외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오에스피와 바우와우코리아는 이번 MOU를 통해 펫푸드 연구·개발·제조 기술을 상호 공유하고 제품 상용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러면서 "오에스피가 고기능성 신제품 개발을 통한 펫푸드 제품의 다양화와 해외 시장을 확대하는데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펫푸드 제조업체 오에스피(368970)가 반려동물 간식 제조업체 바우와우코리아와 고기능성 펫푸드 제품개발 및 해외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오에스피와 바우와우코리아는 이번 MOU를 통해 펫푸드 연구·개발·제조 기술을 상호 공유하고 제품 상용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반려동물용 건식사료뿐만 아니라 반습식사료, 화식사료, 간식 등 다양한 고기능성 제품을 공동으로 개발하기로 했다. 국내 및 해외 시장 유통 네트워크도 함께 활용하는 등 펫푸드 사업 전반에 걸쳐 상호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강재구 오에스피 대표는 "오에스피는 반려동물 프리미엄 건식사료에 집중해 사업 역량을 키웠다"며 "바우와우코리아는 간식 제품을 주력으로 반습식과 화식사료 등에 특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에스피가 고기능성 신제품 개발을 통한 펫푸드 제품의 다양화와 해외 시장을 확대하는데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양지혜 기자 hoj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휴스턴 우승에 '올인'…美야구팬 1000억 '대박' 터졌다
- '이제 약도 안 듣는다'…WHO, 경고한 'OOO' 정체 뭐길래
- 딸이 받은 핼러윈 사탕 엄마 '경악'…알고보니 '대마 사탕'
- 유제품 단백질 먹었더니…복부 비만 위험 30%까지 줄었다 [헬시타임]
- 윤희근 경찰청장, 이태원 참사 발생 45분 뒤 취침 '논란'
- 아이돌 출신 20대, 마약 투약 혐의로 자택서 체포
- 충남 아산 대학교 호수에서 발견된 시신…무슨 일이
- '39회' 연속 당첨자 안나와…'2조' 잭팟 터트릴 주인공은
- 1년간 118억 벌었다…고진영 '골프 수입 퀸'
- '96㎏인 날 꺼내'…무 뽑듯 30명 구한 영웅 찾았다, 주인공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