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천변→커튼콜’ 최대훈, 볼 때마다 새롭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튼콜' 최대훈이 또 한 번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배우 최대훈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커튼콜: 나무는 서서 죽는다'(연출 윤상호/극본 조성걸/이하 '커튼콜')에서 자금순(고두심 분)이 설립한 호텔 낙원 둘째 손자 박세규 역으로 열연 중이다.
첫 방송부터 박세규(최대훈 분)는 호텔 낙원의 왕세자답게 화려한 아우라와 여유롭고 능청스러운 태도로 등장해 시선을 압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커튼콜’ 최대훈이 또 한 번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배우 최대훈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커튼콜: 나무는 서서 죽는다’(연출 윤상호/극본 조성걸/이하 ‘커튼콜’)에서 자금순(고두심 분)이 설립한 호텔 낙원 둘째 손자 박세규 역으로 열연 중이다.
첫 방송부터 박세규(최대훈 분)는 호텔 낙원의 왕세자답게 화려한 아우라와 여유롭고 능청스러운 태도로 등장해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동생인 박세연(하지원 분)을 ‘자기야’라고 부르며 한심해 보이는 것을 즐기는 장난스러운 모습은 박세규 특유의 한량스러움을 단숨에 느껴지게 만들었다. 또 할머니 자금순에게는 한없이 다정하고 어리광 넘치는 애교스러운 손자의 모습으로 할머니의 병세 악화로 무거워진 가족의 분위기를 자연스레 풀어내며 자금순가(家)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임을 드러내기도 했다.
있는 그대로 유흥과 풍류를 즐기는 박세규의 흥 부자 매력은 극중 인물들 중 단연 눈에 띄었다. 호텔을 매각하려는 형과 호텔을 지켜내려는 동생 사이 그 어떤 편에도 서지 않고 누구보다 자신만의 인생을 즐기는 그만의 독보적인 캐릭터성이 돋보인 것. 특히 오빠를 설득하려는 박세연에게 누구의 미움도 받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의결권을 포기, 가족 분쟁에서 한걸음 물러서는 중립적인 모습은 누구보다 가족의 분열을 원하지 않는 듯한 태도로 박세규의 내면에 대한 궁금증까지 자아냈다.
최대훈표 박세규는 유니크하고 매력적으로 완성됐다. 비주얼부터 스타일링까지 캐릭터와 온전히 맞닿은 연기 변신은 또 하나의 최대훈 표 매력 캐릭터 탄생을 알렸다. 재벌가 철없는 손자라는 틀 안에서 최대훈은 박세규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동생 박세연과 있을 때면 존재만으로도 따뜻함과 친근함이 느껴지는 오빠의 면모를 보였고, 아픈 할머니와 오랜만에 대면할 때는 걱정스러운 표정보다 다정한 눈빛과 애교 섞인 장난으로 할머니를 웃음 짓게 하는 예쁜 손자의 모습으로 시청자도 함께 웃음 짓게 했다. 시한부 할머니의 사연과 호텔 매각을 둔 남매의 갈등 속에서도 분위기를 풀어내는 최대훈 표 박세규의 매력이 그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확실한 캐릭터 분석력으로 인물의 매력점을 극대화하는 최대훈의 열연은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도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철부지 매력을 품은 금수저 서민혁 역을 맡은 최대훈은 천성부터 따뜻하고 스위트한 면모로 시청자의 마음 속 ‘확신의 호감캐’에 등극한 것. 이처럼 최대훈은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톡톡 튀는 연기를 통해 대체불가한 배우의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어떤 작품이든 캐릭터를 영특하게 그려내는 최대훈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이유다. (사진=KBS 2TV '커튼콜'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故 송재호 오늘(7일) 2주기, 실감나는 국민 아버지 빈자리
- 술파티 김새론vs추모 출국 박은빈, 극과극 아역★ [스타와치]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왕따 당한 후 자퇴, 임신 시킨 10살 연상 남친은 “지워라” 폭언(고딩엄빠)
- 이하늘, 던밀스 아내 폭로 반박 “거짓말 적당히 해라” 네티즌 고소까지[종합]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강제 폭로로 유산…“남편 정신과 치료 가슴 찢어져”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
- 조여정, 나이 많아 캐스팅 취소 날벼락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