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설현, FNC와 결별 후 첫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설현이 FNC와 결별 후 첫 포착됐다.
설현은 7일 서울 양천구 SBS목동에서 진행된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에 서은수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설현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설현은 데뷔 때부터 함께한 소속사 FNC와 결별이 부담스러운 듯 가벼운 목례만 한 채 스튜디오 안으로 이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설현이 FNC와 결별 후 첫 포착됐다.
설현은 7일 서울 양천구 SBS목동에서 진행된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에 서은수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설현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화장기 연한 얼굴에 청바지와 검은 롱코트를 스타일링해 수수하면서도 빛나는 자태를 뽐냈다.
설현은 데뷔 때부터 함께한 소속사 FNC와 결별이 부담스러운 듯 가벼운 목례만 한 채 스튜디오 안으로 이동했다.
설현은 지난 2012년 AOA 첫 번째 싱글앨범 '앤젤스 스토리'(Angels' Story)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내 딸 서영이' '못난이 주의보' '오렌지 마말레이드' '나의 나라' '낮과 밤' '살인자의 쇼핑목록' 등에서 배우로 활약했다. 영화 출연작으로는 '강남 1970' '살인자의 기억법' '안시성' 등이 있다.
한편 설현은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지니TV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rnjs33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6살 룸살롱 여종업원 외박 거부하자 10대 4명 보복 살해
- "날 그렇게 만진 적은 없다"…친언니 가슴 만진 유영재에 선우은숙 혼절
- 조국 "고시원 같은 독방에서 첫날밤…등이 배겼지만 푹 잤다" 옥중서신 1호
- "내가 아이유 CIA에 신고…X 돼봐라" 욕설한 미국인 유튜버, 왜?
- 동료 나란히 복권 10억 잭팟…"빨리 다음 꺼 사!" 양보 있었다
- 전람회 출신 서동욱 오늘 사망, 향년 50세…'지병 있어' 안타까움
- 천공 "尹, 하늘이 점지한 대통령…천손의 공부 기간, 3개월 내 상황 바뀐다"
- 신주아, 비키니도 헐렁…선명한 가슴뼈 드러낸 '극강 뼈마름 몸매'
- 사강, 남편과 사별후 불면증·번아웃…"아빠 없으니 더 강해야" 눈물
- "나 3만 인플루언서야, 최고급 고기 안 가져오면 인터넷 올린다"[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