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첫 단독예능 '뉴진스 코드 in 부산' 마무리…'5인5색 현실순수미'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가 부산을 배경으로 한 첫 단독예능과 함께, 무대 안팎을 아우르는 글로벌 순수돌로서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7일 어도어(ADOR) 측은 뉴진스 첫 단독예능 '뉴진스 코드 in 부산'이 최근 방송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뉴진스 코드 in 부산'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며 QR코드를 이용해 부산 곳곳을 여행하는 뉴진스의 모습을 담은 예능으로, 데뷔 약 3개월만에 지상파 단독예능 출연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가 부산을 배경으로 한 첫 단독예능과 함께, 무대 안팎을 아우르는 글로벌 순수돌로서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7일 어도어(ADOR) 측은 뉴진스 첫 단독예능 '뉴진스 코드 in 부산'이 최근 방송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뉴진스 코드 in 부산’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며 QR코드를 이용해 부산 곳곳을 여행하는 뉴진스의 모습을 담은 예능으로, 데뷔 약 3개월만에 지상파 단독예능 출연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마지막 회차인 7일 방송분은 콘텐츠의 핵심인 부산여행이라는 키워드는 물론, 무대 안팎을 아우르는 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 등 5멤버의 순수소녀 매력을 집중조명해 호평을 얻고 있다.
다도체험 간 칼라만시 차를 마신 2인의 라이어를 찾는 스폿게임에서 다섯 모두가 라이어라고 생각하는 엉뚱면모로 웃음짓게 하는 한편, 계획파 민지·혜인과 행동파 하니·다니엘·해린 등 두 팀으로 나뉘어 진행된 전포공구길 722g 물건구매 미션을 통해 5인5색 쇼핑스타일을 선보인 바는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조개구이와 다양한 해산물 요리 만찬에 이어 펼쳐진 배지획득을 건 승부욕 넘치는 딸기게임은 이후 요트투어 속 멤버 간 솔직대화와 함께 뉴진스의 거침없는 성장행보를 가늠케 했다.
이처럼 뉴진스는 데뷔 약 3개월 만의 단독예능을 통해 글로벌 신예로서 사랑받을 만한 면면들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한편 뉴진스는 민희진 대표이사가 이끄는 어도어 레이블의 첫 걸그룹으로, 데뷔 3개월만에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하는 등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펜실베이니아 선거는 사기”… 패배 불복 준비하나
- 日 후지산 '10월의 첫눈' 없었다… “130년만에 처음”
- 김소희 의원, 지역특화 벤처기업 창업지원법 발의…“AI, 기후테크 등 유니콘 육성”
- 현대차, '수소의 날'서 넥쏘 차세대 모델 첫 공개
- [체험기] 세계 최초 두번 접는 화웨이 폰, '보는 맛' '편의성' 극대화
- 서해선 복선전철 착수 18년 만에 개통식…충남 홍성~경기도 서화성 '67분' 이동
- 수소특화단지에 동해·삼척, 포항 지정…한총리 “글로벌 수소경제 선도”
- 머스크가 열광한 '사격 김예지' 국내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바이오매스, RE100 현실적 대응 수단...지속가능성 기준 수립 시급”
- “동작 실패까지 대응”…보스턴다이내믹스, '新 아틀라스' 작업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