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바이옴, '벤틀리 골프 인비테이셔널 2022' 협찬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아이바이옴은 2022년도 벤틀리 골프 인비테이셔널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 지난달 정식 판매를 시작한 프로바이오틱스 '넘버세븐'과 '넘버에잇'을 협찬했다.
지아이바이옴은 부산 대회 참가자에게 넘버에잇을, 서울 대회 참가자에게 넘버세븐을 각각 제공했다.
지아이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의 최고급 브랜드 전략이 이번 행사의 성격과 잘 맞아 선정된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아이바이옴은 2022년도 벤틀리 골프 인비테이셔널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 지난달 정식 판매를 시작한 프로바이오틱스 '넘버세븐'과 '넘버에잇'을 협찬했다.
벤틀리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벤틀리 공식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골프대회다. 지아이바이옴은 부산 대회 참가자에게 넘버에잇을, 서울 대회 참가자에게 넘버세븐을 각각 제공했다.
이번 대회는 최고급 자동차 소유주를 위한 행사인 만큼 협찬 물품도 까다롭게 선정됐다는 설명이다. 지아이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의 최고급 브랜드 전략이 이번 행사의 성격과 잘 맞아 선정된 것이라고 했다.
지아이바이옴은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및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회사다. 지난달 공식 온라인 매장을 열고 소비자 직접 판매 및 마케팅에도 나서고 있다.
김영석 지아이바이옴 대표는 "이번 제품들은 자체 연구개발한 특허 균주에 유산균의 효과를 높여주는 천연물 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유산균"이라며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 사람들이 찾아서 챙겨 먹는 유산균 제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치 빠른 기업들은 벌써 움직였다…'현금킹' 된 삼성전자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삼성팬 오프라 윈프리?…美블프 앞두고 '더프리스타일' 추천리스트에
- 요즘 '연 1%대 고정금리'가 어디냐…신혼타운의 '대반전'
- "탈모 예방·치료 샴푸 없다"…식약처, 허위광고 무더기 적발
- 예금 금리 또 올랐는데…갈아탈까요? [하박사의 쉬운 펀드]
- '주진모♥' 민혜연, 의사계 김태희답네…월요일부터 미모 자랑
- '100억대 신혼집' 유튜버 하늘, 유럽서 초호화 신혼여행中
- "방탄소년단 진, 그렇게 안봤는데 꼰대"…박명수, 진 의외의 모습에 깜짝
- [종합] 김준호 아파트, '80억' 불꽃뷰 명당…"발코니 대여만 100만 원" ('미우새')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