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살 연하♥최성국 결혼식 현장…노래 열창에 쏟아진 박수

송오정 기자 2022. 11. 7. 13: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성국이 24살 연하 신부와 열애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두 사람의 생생한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엔 함박웃음 짓는 새 신랑 최성국과 새 신부의 모습이 담겼다.

최성국은 지난 5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24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약 1년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류태준 SNS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최성국이 24살 연하 신부와 열애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두 사람의 생생한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6일 류태준은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불청팀들도 반가웠고 즐겁고 행복한 결혼식이었어요. 성국이 형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아름다운 베이비 형수님과 평생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영상 및 사진 등을 게재했다.

사진엔 함박웃음 짓는 새 신랑 최성국과 새 신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영상 속 두 사람은 하객들 앞에서 '김밥'(노래 더 자두)을 열창해 큰 박수받았다.

최성국은 지난 5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24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약 1년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의 앞길을 축복하기 위해 사회에 강수지, 축가는 임창정이 맡았으며 '불타는 청춘' 동료를 비롯한 여러 동료 스타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