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홀로서기…10일 EP ‘로너’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용준형이 오는 10일 솔로 컴백을 확정했다.
7일 레이블 블랙 메이드는 용준형의 새 EP '로너'(LONER)가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용준형은 당초 지난달 31일 '로너'를 발매할 계획이었으나 이태원 참사 추모 분위기에 맞춰 발매일을 연기했다.
용준형의 새 EP '로너'의 전곡 음원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용준형이 오는 10일 솔로 컴백을 확정했다.
7일 레이블 블랙 메이드는 용준형의 새 EP ‘로너’(LONER)가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용준형은 당초 지난달 31일 ‘로너’를 발매할 계획이었으나 이태원 참사 추모 분위기에 맞춰 발매일을 연기했다.
‘로너’는 올라운드 아티스트 용준형의 음악적 역량을 만날 수 있는 신보다. 홀로 보내는 시간 속 지나가는 많은 생각들과 다양한 감정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다양한 장르의 트랙을 수록했다.
앞서 티징 콘텐츠를 통해 타이틀곡 ‘층간 소음’과 ‘차라리 내가 싫다고 해’, ‘론리’(LONELY), ‘프라하’(PRAHA), ‘겟 오버 유’(GET OVER YOU), ‘피시스’(PIECES) 등 6곡의 크레딧 정보와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용준형은 전곡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로너’로 자신의 폭 넓은 스펙트럼까지 입증할 전망이다.
용준형은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로 활동했으나 2019년 불미스럽게 팀을 떠났다. 이후 군 복무를 마친 용준형은 이번 ‘로너’를 통해 본격 홀로서기에 나선다.
용준형의 새 EP ‘로너’의 전곡 음원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