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생 박지훈, 최현욱X홍경과 싸움에 휘말린 이유는? [약한영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위 1% 모범생 박지훈이 최현욱 홍경과 싸움에 휘말린 이유는 무엇일까.
7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 2차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 됐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하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위 1% 모범생 박지훈이 최현욱 홍경과 싸움에 휘말린 이유는 무엇일까.
7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 2차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 됐다. 이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서로를 위해, 스스로를 지킬 용기를 쌓아가는 박지훈, 최현욱, 홍경의 강렬한 우정 서사가 눈길을 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하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
시은(박지훈 분)의 강렬한 눈빛이 담긴 1차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그가 선사할 카타르시스와 박지훈의 파격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가 폭발적으로 증폭됐다. 시은의 아군이 되어 '함께' 성장해가는 수호(최현욱 분), 범석(홍경 분)의 서사까지 담은 2차 예고편과 포스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이날 공개된 2차 포스터에는 학내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상징하듯 흐트러진 교실 안에 시은, 수호, 범석이 자리했다. 작은 사회라 불리는 학교에서 공부 외에는 관심 없던 자발적 아웃사이더 시은은 결의에 찬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고, 그의 옆에 선 수호와 범석 역시 꽉 다문 입술과 결연한 표정으로 일제히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학교 안팎의 혼란스러운 사건으로 저마다의 갈등과 고민에 빠진듯한 세 사람의 폭풍전야 같은 긴장된 분위기가 이미지를 뚫고 나온 듯 고스란히 느껴진다.
무엇보다 한 번쯤 찢겼다 봉합된 것 같은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외모부터 성격까지 모든 게 다른 시은, 수호, 범석은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인물. 하지만 학교에서 배운 정답대로 이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지키기 위해 불합리한 폭력에 거침없이 맞서면서 처음으로 서로에게 친구가 되는 과정이 결코 순탄치 않다.
때로는 끈끈하게, 때로는 갈등을 겪으며 성장해가는 세 사람의 특별한 우정 서사는 약한 영웅들의 성장사만큼이나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은 11월 18일 웨이브에서 전 회차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