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 어나더 레벨…‘Back in vogue’ MV 티저 공개
‘ASC’ 우승자의 레벨은 달랐다. 알렉사(AleXa)가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신곡을 예고했다.
소속사 지비레이블은 오늘(7일) 정오 알렉사의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걸스 곤 보그)’의 타이틀곡 ‘Back in vogue(백 인 보그)’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초가량의 영상은 감각적이면서도 퓨처리스틱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에서나 볼 법한 CG로 감탄을 자아냈다.
강렬한 블루 노이즈를 씌운 알렉사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빠르게 그의 손과 황금빛 눈동자를 클로즈업했다. 영상 말미에는 강렬한 빛과 짙은 어둠이 중첩된 혼돈 가득한 A.I 세계에서 추락하고 있는 알렉사의 모습이 담기며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영상에 삽입된 ‘Back in vogue’의 짧은 음원은 뇌리에 깊게 박힐 만큼 큰 임팩트를 남겨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Back in Vogue’는 8,90년대 팝과 올드 재즈, 올드 스쿨 힙합 사운드를 아우른 곡으로, 내면의 여성스러움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주체적인 새 여성상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뮤직비디오 티저만으로 엄청난 스케일을 예고한 알렉사는 계속해서 ‘GIRLS GONE VOGUE’의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알렉사가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에서 우승 이후 처음 발매하는 미니 앨범이다.
‘GIRLS GONE VOGUE’는 오는 11일 오후 12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