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엑소 출신 루한, 中 국민여동생과 결혼설…수백억 프러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출신 루한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6일 대만 ET투데이 등 중국 현지 매체는 루한이 7세 연하의 중국 배우 관효동과 5년 열애 끝에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고 보도했다.
관효동의 아버지 또한 딸이 25세에 결혼하길 원했던 터라 9월 25번째 생일을 맞은 관효동에게 큰 축복이 됐다고.
루한과 관효동 측 또한 결혼설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엑소 출신 루한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6일 대만 ET투데이 등 중국 현지 매체는 루한이 7세 연하의 중국 배우 관효동과 5년 열애 끝에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루한은 베이징을 고급 주택을 신혼집으로 정하고 관효동에게 수억 위안(1억 위안은 약 195억원)에 달하는 선물을 하며 프러포즈 했다. 관효동의 아버지 또한 딸이 25세에 결혼하길 원했던 터라 9월 25번째 생일을 맞은 관효동에게 큰 축복이 됐다고. 이들은 내년 춘절 연휴 기간에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다만 일각에서는 이번 결혼설이 일부 네티즌의 주장을 바탕으로 불거진 만큼 진위여부가 확인되지 않았다는 의견도 내놨다. 루한과 관효동 측 또한 결혼설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1990년생인 루한은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했으나 2014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무효소송을 제기하며 팀에서 탈퇴, 중국으로 건너가 활동 중이다.
1997년 생인 관효동은 2003년 아역배우로 데뷔, 중국에서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고 있다.
두 사람은 2017년 10월부터 공개열애를 해왔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 '싱글맘' 안소영 “이혼한 남편과 子, 못만나게 한다” 아픈 속사정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