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명수' 방탄소년단 진에 박명수 "그렇게 안봤는데 꼰대" 반전의 케미

김수현 2022. 11. 7. 12: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스타와 로컬스타의 만남, 방탄소년단 진이 박명수와 만난다.

코미디언 박명수가 진행하는 유튜브 '할명수'는 구독자 100만 달성을 앞두고 이미 트와이스, (여자)아이들, 있지, 엔시티 드림, 에스파 등 다양한 아이돌 게스트들이 찾아와 박명수와의 명품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진과 박명수는 '공주님 안기' '10초 아이컨택' '애교 3종' 등 다양한 미션들을 통해 흡사 소개팅 분위기를 방불케 하며 예상외의 케미를 과시했다고.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슈퍼스타와 로컬스타의 만남, 방탄소년단 진이 박명수와 만난다.

코미디언 박명수가 진행하는 유튜브 '할명수'는 구독자 100만 달성을 앞두고 이미 트와이스, (여자)아이들, 있지, 엔시티 드림, 에스파 등 다양한 아이돌 게스트들이 찾아와 박명수와의 명품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이 화려한 라인업에 박차를 가할 특급 게스트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진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원래 친구가 없기로 유명한 박명수와 의외로 친구가 많이 없다는 진은 '친해지길 바라'를 진행한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엄청난 어색함과 산만한 토크들로 현장을 어질러 놨다는 후문.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진, 너 그렇게 안 봤는데 꼰대다" "할명수, 아직도 100만 못 갔냐" 등 솔직한 토크들을 오가며 폭소를 유발했다고.

이후 두 사람은 한층 더 친해지기 위해 우정 젠가 게임을 이어간다. 진과 박명수는 '공주님 안기' '10초 아이컨택' '애교 3종' 등 다양한 미션들을 통해 흡사 소개팅 분위기를 방불케 하며 예상외의 케미를 과시했다고. 더하여 두 사람은 서로의 취미도 공유한다. 이미 '명중만'으로 유명한 박명수는 진에게 사진을 찍어줬고, 이에 진은 "진짜 잘 찍으신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 이어진 진의 취미를 두고 두 사람은 불타는 승부욕을 보인다. 박명수 역시 "밖에서 더 잘할 수 있다"고 말해 진의 취미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장을 뜨겁게 달군 명수와 진의 찐한 우정,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대환장 케미는 7일(월) 오후 5시 30분 JTBC '할명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꽃미모 톱스타, 자택 욕조서 숨진 채 발견..향년 34세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