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하지혜, 연탄후원 발대식에서 국회의원 표창장 수상

강석봉 기자 2022. 11. 7. 12: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하지혜가 (사)좋은이웃 연탄후원 발대식에서 이정문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상했다.

지난 4일 충남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개최된 “제8회 따뜻한 온도 연탄 나눔 발대식”에서 방송인 하지혜가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상했다. 연탄나눔발대식은 설립된 지 18년이 된 사단법인 좋은이웃에서 8년째 진행해 온 연탄 기부 모금 행사로서, 연탄이 필요한 가정에 좋은이웃 회원들이 직접 배달해오고 있다.

사단법인 좋은이웃 김소당 중앙회장은 “하지혜씨는 좋은이웃 홍보대사로서 해마다 소외계층분들께 연탄 후원을 하고 힘들고 어려운분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는 기분좋은 에너지로 많은 이들에게 큰 힘이되어 주고 있다.

하지혜씨가 현장에 나타나면 우울해하던 사람들도 웃음꽃이 피어나게 하는 복덩이라며 그녀의 열정에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이정문 국회의원상 수상자로 선정하였다”고 말했다.

하지혜는 “요즘 힘든 일들이 많다고 한다. 그만큼 힘든 사람도 많다는 이야기겠죠. 두려움의 끝에는 항상 설레임의 시작이 있듯 제가 어려분에게 힘이 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우리 모두 빠른 걸음보다는 바른 걸음으로 사치한 삶보다는 가치있는 삶으로 우리 함께 손잡고 앞으로 나아 가자고 말하고싶어요” 이어 “ 큰 상을 받게 도움주신 김선우대표님 이인경대표님 박경림선배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전하고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지혜는 mbc 똑똑키즈스쿨(구.뽀뽀뽀 뽀미언니) 두두언니 출신으로 오랫동안 아이들의 유통령으로 자리매김 했으며 현재는 라이브 커머스 회사 하라인컴퍼니의 대표이자, 최근 청춘침향환을 론칭해 사업가로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미디어국토대장정 위원장으로써 코로나 팬데믹으로 판로가 막힌 생산자들의 농특수산물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상생, 협력 프로젝트를 실천해 지역경제 활성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래서인지 많은 유관기관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