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철 “‘2022 카타르 월드컵’서 기대되는 선수는…”(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쇼' 구자철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기대되는 선수 3명을 공개했다.
7일 오전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구자철이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카타르 월드컵'에서) 기대되는 선수 있나"라는 질문을 했다.
구자철은 "한 3명 있다. 미드필더에 황인범과 이재성, 조규성"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쇼’ 구자철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기대되는 선수 3명을 공개했다.
7일 오전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구자철이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카타르 월드컵’에서) 기대되는 선수 있나”라는 질문을 했다.
구자철은 “한 3명 있다. 미드필더에 황인범과 이재성, 조규성”이라고 밝혔다.
그는 “규성이 같은 경우는 올시즌 K리그 득점왕이다. 황의조 선수가 유럽에서 잘하고 있지 않나. 유럽에서 자기 기량을 펼칠 수 있는 넥스트 주자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재성이나 인범이는 유럽에서 날라 다니고 있으니까 그 경험과 꾸준함이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내는데 큰 활약을 할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명태균, 처남에게 휴대전화 넘겼다″…검찰, 증거인멸 정황 확보
- 최선희 북 외무상 ″한미 핵공격 모의, 핵강화 노선 불변″
- ″엄마 그만 때려″…경찰, 아버지 살해한 아들 검거
- ″전우 시체 밑에 숨어 생존″…'유일 생존' 북한군 추정 영상 등장
- 돼지 수십 마리 실은 화물차 넘어져…고속도로에 온통 '꿀꿀꿀'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
- ″로제한테 밥 한번 사고 싶네요″…재건축 성공한 윤수일
- 지위 올라간 주애…김정은과 함께 발사 현장 방문
- 교육감-전교조, 학교에서 몸싸움…강원교육감 실신
- ″쿠르스크에 북한군 8천 명, 곧 전투 예상″…우크라도 외국군 받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