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스박람회, 9~10일 인천 송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는 한국마이스박람회를 이달 9~10일 송도컨벤시아에서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한다.
한국마이스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 국내 유일의 마이스 전문 박람회다.
인천시는 단독 홍보부스를 마련해 '마이스 개최 최적지 인천'을 홍보한다.
쉐라톤그랜드인천,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호텔 등 인천 마이스 얼라이언스 회원사 13개 사가 상담 테이블을 마련해 공동 유치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는 한국마이스박람회를 이달 9~10일 송도컨벤시아에서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한다.
한국마이스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 국내 유일의 마이스 전문 박람회다. 세계 20개국에서 200여 명의 바이어와 마이스 산업 관계자 2000여 명이 참가한다.
해외 바이어들은 글로벌 마이스 행사 유치를 위해 자국의 도시 홍보에 나선다. 주요 프로그램은 마이스 비즈니스 상담회, 국제회의, 전시회 등이다.
인천시는 단독 홍보부스를 마련해 ‘마이스 개최 최적지 인천’을 홍보한다. 쉐라톤그랜드인천,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호텔 등 인천 마이스 얼라이언스 회원사 13개 사가 상담 테이블을 마련해 공동 유치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김경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코로나로 침체했던 마이스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해외 네트워크를 복원해 시장재개 본격화에 대비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연 1%대 고정금리'가 어디냐…신혼타운의 '대반전'
- 예금 금리 또 올랐는데…갈아탈까요? [하박사의 쉬운 펀드]
- "탈모 예방·치료 샴푸 없다"…식약처, 허위광고 무더기 적발
- "회사에 소송 안한다" 조건으로 구조조정 제외…법원 "정리해고 무효"
- 서울 지하철 1호선 아수라장…"열차에서 숨 못쉬겠다" 신고도
- '주진모♥' 민혜연, 의사계 김태희답네…월요일부터 미모 자랑
- '100억대 신혼집' 유튜버 하늘, 유럽서 초호화 신혼여행中
- "방탄소년단 진, 그렇게 안봤는데 꼰대"…박명수, 진 의외의 모습에 깜짝
- [종합] 김준호 아파트, '80억' 불꽃뷰 명당…"발코니 대여만 100만 원" ('미우새')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