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엑스 기현, 개인사정으로 탈퇴…8人 체제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인조 보이그룹 엔티엑스(NTX)의 멤버 기현이 탈퇴했다.
지난 6일 소속사 빅토리컴퍼니는 엔티엑스의 공식 SNS 등을 통해 '기현 탈퇴 안내문'과 'NTX 컴백 안내문'이란 제목의 글을 게재해 멤버 기현의 탈퇴와 팀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10인조 보이그룹 엔티엑스(NTX)의 멤버 기현이 탈퇴했다.
지난 6일 소속사 빅토리컴퍼니는 엔티엑스의 공식 SNS 등을 통해 '기현 탈퇴 안내문'과 'NTX 컴백 안내문'이란 제목의 글을 게재해 멤버 기현의 탈퇴와 팀 컴백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기현 탈퇴 안내문'에서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라며 "안기현 군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게 되어 본인 및 보호자와 소속사가 오랜기간 대화를 나눠 서로의 뜻을 존중하여 전속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결정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MBC 극한데뷔 야생돌 '티에이엔(TAN)'으로 활동중인 멤버 '지성'을 제외한 8인 체제를 알리며 곧 발매 예정인 컴백 앨범에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NTX 컴백 안내문'에서는 "한층 발전되고 성장한 NTX를 보실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온 멤버들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라며 오는 23일 오후 6시 엔티엑스의 데뷔 첫 싱글 앨범 '레이트커머(LATECOMER)'의 발표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콘셉트 포토 공개,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등 일정이 담긴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한편, NTX는 'NEO TRACKS NO.X'의 약자로 '새로운 음악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갖고있다. 이들은 지난 2021년 3월 30일 미니 1집 '풀 오브 러브이스케이프(FULL OF LOVESCAPES)'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서울 20~40대 미혼여성 절반 "난자동결 고려"…대졸 이상 88%
- 107세 할머니 이마에 '10㎝ 뿔' 났다…"장수 상징인가?"
- 무인점포서 바코드만 찍고 '휙' 나가버린 여성들…결국 검거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
- 뱀 물려 찾은 응급실…날아온 치료비 청구서엔 '4억원' 찍혀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