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Lay Low·Melody 등 수록곡 뮤비 선공개…'바다로 간 청량 숲의 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유아가 지중해의 이국적인 배경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청량몽환 매력으로의 컴백을 예고했다.
최근 W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채널을 통해 유아 솔로 미니2집 'SELFISH' 수록곡 Lay Low(레이 로우), Melody(멜로디) 등 두 곡의 뮤비 풀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들은 스페인 올로케 촬영에 따른 이국적인 지중해 배경과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유아의 모습이 수록곡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유아가 지중해의 이국적인 배경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청량몽환 매력으로의 컴백을 예고했다.
최근 W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채널을 통해 유아 솔로 미니2집 ‘SELFISH’ 수록곡 Lay Low(레이 로우), Melody(멜로디) 등 두 곡의 뮤비 풀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들은 스페인 올로케 촬영에 따른 이국적인 지중해 배경과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유아의 모습이 수록곡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펼쳐진다.
우선 ‘Lay Low’ 뮤비는 미니멀한 멜로디와 세션 사운드가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컬러와 함께, 시크하면서도 나른한 분위기를 표출하는 유아의 이미지가 어우러져 독특한 느낌을 준다.
또 ‘Melody’ 뮤비는 지중해가 주는 청량하면서도 이국적인 컬러감과 함께,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연스레 표현하는 유아 표 보컬감각과 액팅이 돋보인다.

이들 뮤비는 솔로 데뷔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 당시에서 한층 더 발전한 유아만의 청량몽환 매력이 부각될 것을 가늠케 한다.
한편 오마이걸 유아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ELFISH’를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앉아만 있어도 15분만에 전신 목욕”…日 '미래 인간 세탁기' 주문 쇄도
- “中 '야동 공유' 전면 금지”… 친구·연인·부부도 처벌 대상 된다
- 올해만 347명 처형...사우디, 사형 집행 역대 최다 경신
- 북한이 건넨 '골동품 포'의 굴욕… 러시아軍 '쏘다 멈춘다' 불만 폭발
- 오사카 도톤보리강에 나타난 '거대 물고기 떼'”...日 대지진 전조?
- 트럼프, 李 대통령에 5개뿐인 '백악관 황금열쇠' 선물
- 테슬라 판매 붕괴에도 '주가 500달러' 눈앞...2027년 기업가치 3조달러 전망
- “무릎 위 떨어질 뻔한 아이 잡아주다가”… 납치범으로 몰린 美 남성
- 자살률 13년 만 최고인데…'전국민 마음투자' 예산 축소, 이름도 바꿔
- [부산AI실증지원센터] '디지털 혁신도시 부산' 구현 핵심 인프라 굳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