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Lay Low·Melody 등 수록곡 뮤비 선공개…'바다로 간 청량 숲의 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유아가 지중해의 이국적인 배경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청량몽환 매력으로의 컴백을 예고했다.
최근 W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채널을 통해 유아 솔로 미니2집 'SELFISH' 수록곡 Lay Low(레이 로우), Melody(멜로디) 등 두 곡의 뮤비 풀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들은 스페인 올로케 촬영에 따른 이국적인 지중해 배경과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유아의 모습이 수록곡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유아가 지중해의 이국적인 배경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청량몽환 매력으로의 컴백을 예고했다.
최근 W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채널을 통해 유아 솔로 미니2집 ‘SELFISH’ 수록곡 Lay Low(레이 로우), Melody(멜로디) 등 두 곡의 뮤비 풀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들은 스페인 올로케 촬영에 따른 이국적인 지중해 배경과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유아의 모습이 수록곡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펼쳐진다.
우선 ‘Lay Low’ 뮤비는 미니멀한 멜로디와 세션 사운드가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컬러와 함께, 시크하면서도 나른한 분위기를 표출하는 유아의 이미지가 어우러져 독특한 느낌을 준다.
또 ‘Melody’ 뮤비는 지중해가 주는 청량하면서도 이국적인 컬러감과 함께,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연스레 표현하는 유아 표 보컬감각과 액팅이 돋보인다.
이들 뮤비는 솔로 데뷔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 당시에서 한층 더 발전한 유아만의 청량몽환 매력이 부각될 것을 가늠케 한다.
한편 오마이걸 유아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ELFISH’를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콩고와 '피 묻은 광물' 논란… “사용 안 해” 반박
- '100m 13.97초 주파' 70대 中 할아버지의 비결
- 스타가 된 美 살인범…루이지 맨지오니, 높은 인기에 다큐멘터리까지
- '탑건' 톰 크루즈, 美 해군 최고등급 공로상 받았다… “조종사들 희생 알려”
- 실시간 방송 중 강도당한 남미 인플루언서 [숏폼]
- '좀비마약'에 중독된 돌고래… 멕시코만서 무슨 일?
- 中 우주비행사 2명, 9시간 동안 우주 돌아다녔다… “세계 최장 기록”
- 삼성전기, 전략마케팅·광학통신 수장 선임…'비즈니스오퍼레이션'도 신설
- DR 역할 커지는데 보상은 축소…엇나가는 전력 정책
- 이창용 “올해 성장률 2.1% 예상…추경 통한 부양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