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더뱅커誌 선정 한국 최우수 PB은행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글로벌 금융전문매체 더뱅커(the Banker)와 PWM(Professional Wealth Management)지가 공동주최한 14회 글로벌PB어워드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로머니(Euromoney), 글로벌파이낸스(Global Finance), PBI(Private Banker International) 등 글로벌 금융지 주관 4대 PB어워드를 모두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글로벌 4대 PB어워드 그랜드슬램 연속 달성"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하나은행은 글로벌 금융전문매체 더뱅커(the Banker)와 PWM(Professional Wealth Management)지가 공동주최한 14회 글로벌PB어워드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하나은행은 지난 2011년 처음으로 한국 최우수 프라이빗뱅킹(PB) 은행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로 통산 10회째 수상을 이어가며 자산관리 전문성을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더뱅커는 하나은행의 ▲패밀리 오피스와 리빙트러스트 서비스 등 초고액 자산가에 특화된 자산관리 전문성 ▲아트 뱅킹과 어드바이저리 등 차별화된 서비스 ▲PB고객 대상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 등을 높이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하나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로머니(Euromoney), 글로벌파이낸스(Global Finance), PBI(Private Banker International) 등 글로벌 금융지 주관 4대 PB어워드를 모두 수상했다고 전했다.
조윤식 하나은행 자산관리(WM)본부장은 "고객 생애주기에 최적화된 종합자산관리를 통해 신뢰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oma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