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워헤이븐,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백병전 PvP 게임 '워헤이븐(WARHAVEN)'의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가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며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넥슨의 이은석 디렉터는 "이번 테스트에서 많은 글로벌 이용자분들이 '워헤이븐'을 즐겨 주셨고 유의미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었다"라며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더욱 재밌고 완성도 높은 '워헤이븐'을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백병전 PvP 게임 ‘워헤이븐(WARHAVEN)’의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가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며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베타 테스트는 지난 12일부터 이달 2일까지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많은 글로벌 매체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고 테스트 중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게이머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많은 인원이 한 전장에서 펼치는 대규모 전투 시스템, 백병전 전투의 타격감, 쾌감 등에 호평했으며 게임 목표의 명확성, 경쟁, 보상 등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를 이끄는 동기부여 요소와 그래픽 품질도 과반수가 만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북미 및 유럽 국가에서는 분대 플레이, 전략 요소 등 팀 플레이 재미를 높게 평가하고 90% 이상이 지인 추천 의사를 밝히며 게임성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넥슨은 글로벌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조작감, 튜토리얼 보완 등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개선해 나갈 계획이며, 이후 서비스 일정은 개발 단계에 따라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의 이은석 디렉터는 “이번 테스트에서 많은 글로벌 이용자분들이 ‘워헤이븐’을 즐겨 주셨고 유의미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었다”라며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더욱 재밌고 완성도 높은 ‘워헤이븐’을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라이브 게임 업데이트 연기 결정..."이태원 사고 애도"
- 넥슨, 지스타2022 프리뷰 간담회 연기...이태원 희생자 애도
- 주요 게임사 3분기 성적은?...실적 시즌 돌입
- 넥슨 '엘소드', 애드 신규 전직 4라인 오버마인드 업데이트
- [이기자의 게임픽] 개발-사업-AI 인재 모여라...게임사 러브콜 릴레이
- 넥슨 민트로켓, 신작 '데이브' 스팀 얼리액세스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