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레스 이하준, 솔로로 '가요무대' 출연…국민 애창곡 '가을 편지'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레스 이하준이 '가요무대'에 출연해 가을을 노래한다.
7일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에서 더블레스 이하준이 '가을 편지' 무대를 꾸민다.
'가을 편지'가 이하준의 목소리로 어떤 울림을 줄지 기대감을 더한다.
더블레스 이하준이 출연하는 '가요무대'는 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더블레스 이하준이 '가요무대'에 출연해 가을을 노래한다.
7일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에서 더블레스 이하준이 '가을 편지' 무대를 꾸민다.
이하준이 선보이는 '가을 편지'는 1971년 발표된 최양숙의 곡이다. 고은 작사, 김민기 작곡의 '가을 편지'는 통기타 반주와 아름다운 가사가 인상적이다.
국민가요로 사랑받은 이 곡은 이후 이동원, 최백호, 양희은 등은 물론 박효신, 마마무 솔라까지 리메이크 하며 최근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을 편지'가 이하준의 목소리로 어떤 울림을 줄지 기대감을 더한다.
이하준이 소속된 더블레스는 지난 5월 발매한 앨범 '이별'로 활발히 활동중이다. 타이틀 곡 '오지나 말지'는 정통 트로트 곡이며 댄스 트로트 곡 '꽉잡아'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더블레스 이하준이 출연하는 '가요무대'는 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는 이번 이태원 참사로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