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윤성 사생활 논란'→통편집·전면 재촬영 '오 나의 어시님', 12월 1일 공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인 그룹 느와르 멤버 남윤성이 출연한 웹드라마 '오 나의 어시님'이 전면 재촬영 끝에 12월 1일 공개된다.
봄툰 동명의 웹툰 원작 드라마 '오 나의 어시님'이 12월 1일 공개 일정을 확정 짓고 국내외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오 나의 어시님'은 당초 남윤성이 출연해 촬영을 마치고 올 하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인 그룹 느와르 멤버 남윤성이 출연한 웹드라마 '오 나의 어시님'이 전면 재촬영 끝에 12월 1일 공개된다.
봄툰 동명의 웹툰 원작 드라마 '오 나의 어시님'이 12월 1일 공개 일정을 확정 짓고 국내외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오 나의 어시님'은 댕댕미 가득한 19금 웹툰 작가 ‘선호’와 까칠한 냥이상 천재 어시스턴트 ‘무영’, 댕냥즈의 아찔한 근무시간을 엿보는 설렘가득 로맨틱 코미디다. 동명의 원작 웹툰은 약 231만 조회수를 기록한 인기 작품이다.
'오 나의 어시님'은 당초 남윤성이 출연해 촬영을 마치고 올 하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었다. 그러나 지난 8월 말 남윤성의 사생활 논란이 불거졌고, 제작사 키다리스튜디오에서는 큰 손해를 감수하고 출연 분량 통편집 및 전면 재촬영이라는 결단을 내렸다.
특히 남윤성과 함께 촬영한 배우들 역시 해당 신을 재촬영 해야 했고, 남윤성의 배역 또한 새롭게 캐스팅을 진행해야 했기에 시간, 비용, 고충 등 여러 어려움 끝에 작품을 완성하게 됐다.
한편 원작 특유의 코믹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그대로 영상에 옮긴 '오 나의 어시님'은 19금 성인 웹툰 작가와 사기캐 어시님이 고용주, 고용인으로 만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펼치는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 관객들의 마음을 온전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는 이번 이태원 참사로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