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네이버 "Z홀딩스, 중요 자산 중 하나… 비즈니스 모델 이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7일 열린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회의전화)에서 "Z홀딩스 자체가 네이버의 중요 자산 중 하나"라며 "Z홀딩스는 일본 시장에서 검색 관련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는 만큼 네이버의 검색과 광고, 페이 모델을 이식할 수 있다고 본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 대표는 "이뿐만 아니라 Z홀딩스는 한국에서 네이버가 가지지 못한 메신저 점유율도 가지고 있다"며 "사업적 강화를 통한 지분법적 이익도 기대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7일 열린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회의전화)에서 "Z홀딩스 자체가 네이버의 중요 자산 중 하나"라며 "Z홀딩스는 일본 시장에서 검색 관련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는 만큼 네이버의 검색과 광고, 페이 모델을 이식할 수 있다고 본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 대표는 "이뿐만 아니라 Z홀딩스는 한국에서 네이버가 가지지 못한 메신저 점유율도 가지고 있다"며 "사업적 강화를 통한 지분법적 이익도 기대한다"고 했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콜] 네이버 "스포츠 오픈톡 채팅방 2000개 개설… 42%가 30세 이하"
- [컨콜] 네이버 "인공지능·B2B 사업 조직, 네이버클라우드 중심 '뉴 클라우드' 통합"
- 네이버, 3분기 영업이익 3302억원…전년 대비 5.6%↓
- [컨콜] 네이버 "1시간 내 배송 유형 도입 계획… 슈퍼마켓과 제휴"
- "가격 낮출 이유 있나요"…매물 쌓여도 호가 '요지부동'
- 남편 '외벌이'로 키운 아내 주식…이혼 시 '재산분할' 될까? [결혼과 이혼]
- "제 차 못봤어요?"…트레일러 '사각지대' 끼어든 SUV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1일, 바라는 것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띠는?
- [속보] 美 9월 개인소비지출 물가, 전년비 2.1%↑…전망치 부합
- 공군서 또 성폭력…대령이 회식서 여군 초급장교 강간 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