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데뷔 후 아무것도 안하기 실천해본 적 없다”(플레이리스트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무진이 가수 활동을 시작한 뒤 아무것도 안 하기를 실천해 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이무진은 이번 아일랜드 여행에 대해 "제가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한 이후로 아무것도 안하기를 실천해본 적이 없다"며 "아일랜드에 와서 여유롭게 생활하는 사람들 속에서 쉬는 방법을 알던 어렸을 적 이무진으로(돌아가) 놓치고 놓아버렸던 그 무언가를 짧게 나마 겪어보고 그 때의 저를 다시 되돌아보고 그 때 가졌던 실험 정신과 열정도 되새겨 보고 싶었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무진이 가수 활동을 시작한 뒤 아무것도 안 하기를 실천해 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가수 이무진은 최근 진행된 SBS M, SBS FiL 음악 여행 리얼리티 ‘플레이리스트 시즌2’ 촬영에서 아일랜드 첫인상에 대해 전했다.
이날 이무진은 아일랜드 더블린에 도착해 시티 투어 버스를 타고 풍경을 보며 “아일랜드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음악인이나 문학인들이 많이 나온 곳인데 다녀보니까 왜 그런지 조금 알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이무진은 특히 감성적인 분위기가 강한 아일랜드의 첫 인상에 감탄했다. “모두가 걷다가 누군가의 이야기를 듣거나, 음악을 들어줄 의향을 가지고 있는 느낌이다. 다들 너무나 큰 여유를 가지고 살아가는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문학적으로도, 음악적으로도 어릴 때부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나 이런 생각이 든다”며 “거리가 감성적인 느낌도 강하다”고 말했다.
이무진은 이번 아일랜드 여행에 대해 “제가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한 이후로 아무것도 안하기를 실천해본 적이 없다”며 “아일랜드에 와서 여유롭게 생활하는 사람들 속에서 쉬는 방법을 알던 어렸을 적 이무진으로(돌아가) 놓치고 놓아버렸던 그 무언가를 짧게 나마 겪어보고 그 때의 저를 다시 되돌아보고 그 때 가졌던 실험 정신과 열정도 되새겨 보고 싶었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이무진은 “진짜 그냥 이무진. 먼 나라에서 온 음대생, 여행자. 그냥 걸어가는 사람, 그냥 이무진을 느껴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11월 7일 첫 방송. (사진=SBS미디어넷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왕따 당한 후 자퇴, 임신 시킨 10살 연상 남친은 “지워라” 폭언(고딩엄빠)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강제 폭로로 유산…“남편 정신과 치료 가슴 찢어져”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
- 조여정, 나이 많아 캐스팅 취소 날벼락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北 김정은 새 의전 담당 여성 정체, 23세 밴드 드러머 출신(이만갑)[결정적장면]
- 최동환, ♥이소라 안면골절 얼마나 놀랐으면 “호통 치려고 했다”(돌싱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