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시아캄, 내전근 부상으로 최소 2주 공백…토론토는 신승

최창환 2022. 11. 7. 1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리어하이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었던 파스칼 시아캄(토론토)이 잠시 공백기를 갖는다.

현지언론 'ESPN'은 7일(한국시간) "시아캄이 오른쪽 내전근 부상을 입었다. 파스칼은 이로 인해 최소 2주 동안 경기에 나설 수 없다"라고 보도했다.

토론토는 시아캄에게 2주 휴식을 부여한 후 다시 몸 상태를 체크할 예정이다.

토론토로선 전력에 막대한 타격을 입었지만, 시아캄 결장 이후 첫 경기는 무사히 치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최창환 기자] 커리어하이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었던 파스칼 시아캄(토론토)이 잠시 공백기를 갖는다.

현지언론 ‘ESPN’은 7일(한국시간) “시아캄이 오른쪽 내전근 부상을 입었다. 파스칼은 이로 인해 최소 2주 동안 경기에 나설 수 없다”라고 보도했다.

시아캄은 지난 5일 댈러스 매버릭스와의 경기에서 3쿼터 도중 허벅지 통증을 호소해 교체됐다. 시아캄은 이후 코트로 돌아오지 못했고, 토론토 랩터스 역시 접전 끝에 110-111로 패했다.

토론토는 시아캄에게 2주 휴식을 부여한 후 다시 몸 상태를 체크할 예정이다. 시아캄의 복귀 시점은 이때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시아캄은 올 시즌 9경기에 출전, 평균 24.8점 9.3리바운드 7.7어시스트를 기록 중이었다. 모두 커리어하이에 해당하는 기록이며, 득점과 리바운드는 팀 내에서 가장 높은 수치였다.

토론토로선 전력에 막대한 타격을 입었지만, 시아캄 결장 이후 첫 경기는 무사히 치렀다. 토론토는 시카고 불스와의 홈경기에서 프레드 반블릿(30점 3점슛 5개 5리바운드 11어시스트)을 축으로 총 5명이 두 자리 득점, 113-104로 승리했다. 토론토는 6승 4패를 기록, 동부 컨퍼런스 5위를 유지했다.

#사진_AP/연합뉴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