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혁, 오늘(7일) 신곡 ‘어디야 지금’ 발표…4개월 만에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인혁이 컴백한다.
황인혁은 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어디야 지금'을 발표하며 약 4개월 만에 컴백한다.
한편 황인혁의 두 번째 싱글 '어디야 지금'은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황인혁이 컴백한다.
황인혁은 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어디야 지금’을 발표하며 약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신곡 ‘어디야 지금’은 사랑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연인들의 일상과 감정을 담은 러브송으로 황인혁 특유의 섬세하면서 달콤한 보이스가 귓가를 자극, 듣기만 해도 기분 좋게 만드는 멜로디와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나와 줄래 처음 고백했던 그날 벤치에서 널 기다릴게 지금” “우릴 밝게 비추는 저 별빛 아래서 너와 걷고 싶어” “느려도 좋아 너에게 한걸음 그렇게 조금씩 맞춰갈게요 오래도록” 등 사랑이 찾아온 후 느끼는 아름다운 감정들을 녹여낸 가사가 사랑에 빠진 사람들의 가슴 한켠을 두근거리게 만든 점이 특징이다.
지난 7월 데뷔곡 ‘스케치’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본격적으로 발을 내디딘 황인혁은 데뷔 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하동균, 김필 편에 실력자로 등장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신곡 ‘어디야 지금’을 통해 다시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펼치며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황인혁의 두 번째 싱글 ‘어디야 지금’은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국, 북한군 러 파병에 대응할 만한 선택지 거의 없어″
- '나는 남자이자 여자'…독일, 오늘부터 성별 스스로 결정한다
- 엔비디아, 다우지수 편입…인텔·다우 동반 탈락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
- ″그렇게 많이?″…중국서 30만원 결혼보조금에 네티즌 '조롱'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차트 2위…K팝 여성가수 신기록
- 돼지 수십 마리 실은 화물차 넘어져…고속도로에 온통 '꿀꿀꿀'
- ″로제한테 밥 한번 사고 싶네요″…재건축 성공한 윤수일
- '북한 찬양 글' 수십차례 올린 인터넷 언론 운영자 처벌
- 노벨상 시상식 참석 한국 원폭 피해 2세 ″한국인 피해 알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