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B2B 여행 제휴몰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B2B 여행제휴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마이리얼트립 B2B 여행제휴몰은 기업들의 임직원 복지를 위해 엄선된 여행 상품들을 제휴 기업에 전용 특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B2B 여행제휴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마이리얼트립 B2B 여행제휴몰은 기업들의 임직원 복지를 위해 엄선된 여행 상품들을 제휴 기업에 전용 특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정 리조트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많은 기업들이 복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리조트 회원권을 계약해 임직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거나 휴양소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에 숙소 선택이 제한되는 한편 공급량은 휴가 시즌 수요를 따라 가지 못 할 뿐만 아니라 기업에서 직접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임직원 문의에 대응 하는 등 운영 업무도 적잖은 상황이다.
이런 기업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마이리얼트립은 제휴 기업의 요구에 맞춰 호텔과 리조트 등의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제휴몰에서만 가능한 특가를 제공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임직원 복지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올해까지는 국내 프리미엄 숙소 위주로 상품을 구성할 계획이나, 내년 1분기 이후부터는 해외 투어, 액티비티, 항공권 등 B2B 여행제휴몰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군도 확대해 나갈 전략이다.
마이리얼트립은 B2B 여행제휴몰 서비스 출시와 동시 첫 고객으로 '삼성전자 DX부문'과 제휴를 맺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삼성전자 겨울 시즌 휴양소'를 공개했다. 엄선된 국내 최고급 호텔 및 리조트 숙박권과 더불어,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온수 인피티니풀, 사우나, 레스토랑 이용권 등 다양한 특전을 포함했다.
마이리얼트립 주진명 사업기획실장은 "기업의 복지 프로그램 담당자는 물론 임직원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복지 솔루션과 다양한 상품 리스트를 특가로 제시해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자 한다"며 "지난 10년간 운영해 온 B2C 여행 플랫폼 노하우를 B2B 서비스에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이리얼트립-제주항공, 일본 항공권 최대 50% 할인
- 마이리얼트립, K콘텐츠 전문 스타트업 '스타트립' 인수
- 마이리얼트립 "전직원 어디서든 자유롭게 근무한다"
- APAC 지역 항공권·호텔 예약 회복세 뚜렷...‘휴양’ 선호
- 마이리얼트립, 국내외 장기 체류 서비스 ‘롱스테이’ 출시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
- [유미's 픽] "AI 흐름 쫓는 것도 벅찬데"…'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SI 수장 공석에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