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장인' 임영웅, 15일 컴백 예고···준비 과정 다큐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신곡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임영웅의 감성적이면서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여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아울러 임영웅 영문 이름과 함께 '2022. 11. 15 PM 6:00'이라는 문구로 신곡 발매 소식까지 전달됐다.
임영웅이 신곡을 준비하는 모습은 다큐멘터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신곡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7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다양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고 있는 임영웅의 뒷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의 감성적이면서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여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아울러 임영웅 영문 이름과 함께 ‘2022. 11. 15 PM 6:00’이라는 문구로 신곡 발매 소식까지 전달됐다.
임영웅은 지난 5월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해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빛 물결을 펼쳤다. 전 지역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한 임영웅은 팬들을 위해 오는 12월 부산,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개최한다.
임영웅이 신곡을 준비하는 모습은 다큐멘터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0일 오후 10시 TV조선을 통해 임영웅이 콘서트를 준비하는 다양한 모습과 준비 과정 및 현장의 생생한 반응, 비하인드 영상 등이 담긴 다큐멘터리 형식 ‘임영웅 101’이 방송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다방] 파격의 파격 '몸값', 날것의 연기 보는 즐거움
- 티아라 지연♥황재균, 12월 10일 결혼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 '52세 신랑' 최성국, 24살 연하와 5일 결혼
- 허니제이, 결혼식 하루 앞두고 연기…'이태원 참사 애도'
- 아스트로 라키 측 '박보연과 좋은 감정'…반쪽짜리 열애 인정 [전문]
- '이태원 참사 애도' 장민호, 정규 2집 발매 당일 긴급 연기·서울 콘서트 취소
- [인터뷰] '20주년' 노을, '지지 않는 노을' 증명한 시간(종합)
- [인터뷰] '자백' 소지섭, 새로움을 갈망하는 배우의 결과물
- '불법 촬영·유포 혐의' 뱃사공, 자수 4개월만 검찰 송치
- [공식] 이달의 소녀 측 '츄 회사 설립? 확인 중…이적설 사실무근'